위기탈출 신의회피 공략 - 7. 스테이지17, 스테이지18, 스테이지19 / 수박 깨기 회피, 잡념 회피, 엄마 회피



피곤해서 자려고 했지만

아까 스테이지 공략을

한 개만 올린게 좀 아쉬워서

공략을 더 가지고 왔습니다


이러다 글 계속 올리다

늦잠 자는거 아닌지 모르겠네




스테이지 17

수박 깨기 회피 시작 합니다





저건 뭔 상황이지


수박을 깨려는거냐

주인공 고문 시키는 거냐

주인공한테 칼질 하려는 거냐


뭐지


일단 꽃게가 지나가는게

거슬리니 꽃게 주웁시다





꽃게 획득!





꽃게를 저 눈 가린

친구한테 투척





ㅋㅋㅋㅋ





어?





어쨌든 결말은 훈훈..?


아니

주인공은 저대로

수박 먹냐 ㅋㅋ


이번 스테이지는

간만에 엄청 짧고 쉬운

스테이지였습니다


다들 쉽게 클리어 하셨을듯










바로 다음 스테이지인

스테이지 18

잡념 회피 시작합니다


주제 위에 고양이가 있죠?


원래 주제가 힌트니

항상 유의합시다





잡 생각 나면

바로 터치해서 없애줍시다





처음엔 천천히 나오지만

나중엔 애들이 잡생각 오져서

여기저기 터치 많이 해야 됩니다





캡쳐하다가 게임 오버될뻔 ㄷㄷ

잡생각 엄청 하네 다들 ㅋㅋ


어? 아래에 뜬금없이 고양이가?


고양이 터치합시다





응?


스님이 잡 생각을

아까 고양이 뛰어가는거 보신듯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했습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고양이에

대한 것을 모른채

계속 잡생각만 터치하다보면

게임이 안끝나죠


너무 집중한 나머지

고양이 나타난 것도 모른채

터치 연발 하는 분들 분명 계실듯


주제와 나타나는 건

클리어할 때 중요한 단서가

될 수 있으니

시작 전에 한번 잘 보고 플레이

하는것도 좋을거 같네요










그 다음 스테이지 19

엄마 회피 시작합니다


스테이지 17과 18은

간만에 엄청 양이 적었는데

이번엔 과연?





엄마가 요리하고 계시고

주인공과 동생은

그 모습을 몰래 보고 있네요


근데 왜 몰래 보지


테이블 위에 스마트폰이 있네요





휴대폰 획득





휴대폰을 가지고 옵시다





자 아우야





어디론가 전화를?





그리고 집 전화가 울리고





엄마는 전화 받으러 가셨네요


저건 엄마가 입던 조리복?





조리복 획득





바로 조리복을 착용합시다





그리고 튀김으로 돌진 ㄱㄱ





너무 조심스럽게 가는데





마시쩡


응? 근데 동생은 안주고

너만 쳐먹?


어쨌든 이번 스테이지도

가볍게 클리어!


이번 공략에 나온 스테이지들은

그리 어렵지 않아서

다들 비교적 쉽게

클리어 하셨을 겁니다


이제부터는 어려운 스테이지들이

많이 등장할 테니 쉽게 나온건가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