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신의회피 공략 - 8. 스테이지20 / 할로윈 회피2



오늘은 스테이지 하나만

올려야 될 거 같네요


이번 스테이지 캡쳐 양이

생각보다 많아서리


그럼 바로 공략 시작합니다





스테이지 20

할로윈 회피2 시작합니다


예전에 했던 할로윈 회피와

비슷한 컨셉의 스테이지일듯





이번에도 누군가 찾아와서

문을 쾅쾅 거리네요


문을 열어 줍시다





뭐냐 저건

변장한거지?


문어 한마리가 들어왔네요


뭔가를 들고 온거 같은데





달걀 획득!





그리고 문어 무시하고

오른쪽으로 넘어가보죠





네모로 표시된

싱크대 아래의

맨 왼쪽 서랍과

냉장고 위에칸 두개를

엽니다





보이는 아이템들

다 수거해갑시다





밀가루 획득





설탕 획득





우유 획득





버터 획득





식탁 위에 조리도구가

올려져 있네요


지금까지 모은

5가지 재료를

모두 조리도구로 ㄱㄱ





로딩 50%





로딩 90%





만들어 진 것을

가져갑시다





아 이걸 뭐라고 하더라


하여튼 밀가루 반죽 모양 획득





왼쪽으로 넘어갑시다





아까 얻은 것을

불에다가 ㄱㄱ





이걸





이렇게 넣으면





반죽이 잘 구워졌네요


음...

예전에 여기에 뭔가 숨겨놨었는데...

모자를 한번 살펴보죠





여윽시


머리 위에 사탕을 숨겨뒀네


왜 맨날 저기다 숨겨두냐





막대 사탕 획득





근데 아까부터

왼쪽에 유령 모습으로

변장한 저게 신경쓰이는데





동생이 숨어 있었군요


처음엔 피리를 불고 있는줄 알았으나

자세히 보니 뭔가를 먹고 있는듯





옛다 할로윈이니 사탕 먹어라


먹던거 바로 땅바닥에 버리고

사탕을 받는 동생





초콜릿 획득





그럼 이걸

아까 구운거에

맛있게

덧입혀 봅시다





이제 완성된거 같으니

가져갑시다





쿠키 획득





이제 문어 대갈...

아니 방문한 우리 문어 친구한테

할로윈 선물로

쿠키를 줍시다





그 자리에서 바로

먹어버리네





그리고 사라짐


어쨌든 뭔가 회피 성공!


이번 스테이지는 그렇게 어렵지는 않지만

핫소스던가 그 아이템이 있어서

반죽 실패하신 분들이

좀 있을거에요


그거 외에는 캡쳐양에 비하면

난이도는 쉬운편인거 같네요


그럼 조만간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