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신의회피 공략 - 9. 스테이지21, 스테이지22, 스테이지23 / 함정 회피, 물 회피, 꽝 회피



안녕하세요


오늘은 스테이지 3개를 꽉 채워

공략을 해 볼까 합니다

(사실 캡쳐 양이 다 적었음ㅋㅋ)


그럼 바로 공략 시작할게요





스테이지 21은

함정 회피 입니다


역시 회피 중의 회피는

함정을 회피하는거죠





저게 파라오 동상인가?


하여튼 저 동상을 열어봅시다





아 ㅅㅂ 뭐야





ㅋㅋㅋㅋ

쟤 뭐하냐


앞으로 앞으로 앞으로 ㄱㄱㄱ





개고통일듯





다음 방으로 왔습니다


왼쪽에 부숴질 듯

벽을 한번 살펴봅시다





뭐냐 저 모양은


왜 저런 모양으로 벽이 무너지지 ㅋㅋ


의문을 남긴채

우리들의 최종 목표인

피라미드 모형을

가져갑시다





피라미드 모형 획득 성공

이거 금인가 반짝반짝 한거 같은데..


이제 끝이.. 아닌가?

흔들흔들 거리네요 ㄷㄷ


무서우니 아까 부숴진

벽 안으로 들어갑시다





와 사이즈가 이렇게 딱 맞을 수가


그리고 곧이어

엄청난 바위가 굴러오는데 ㅎㄷㄷ





이렇게 살았습니다


이번 스테이지도 가볍게 클리어


이번 스테이지는

걱정한 것보다

너무 쉬운데 ㅋㅋ










바로 다음 스테이지 갑니다


스테이지 22 물 회피 ㄱㄱ





뭐지 평범한 공원 같은데


터치를 하면

터치한 곳으로

주인공이 이동합니다


네모난 곳으로 터치 ㄱㄱ





뭐야 갑자기

이상한 놈들이 쫓아오잖아 ㅡㅡ


얼른 다른 곳을 터치하면서

도망갑시다


잡히면 겜오버 ㄷㄷ


계속 도망만 다니면

게임 안끝나고

영원히 도망만 가게 됩니다


저기 나중에 등장한

파란 동상을

파란 원에 들어갈 수 있게

도망칩시다





파란 원으로 들어가니

쫓아오지 않고 오줌 싸네요 ㅋㅋ


그 옆에 빨간 원도 등장했습니다


빨간놈을 저기 위에 ㄱㄱ





둘이 오줌 싸움 ㅎㄷㄷ


이건 남자들이 부러워 할 파워다





뭔가 자존감만 낮아진 기분ㅜㅜ


암튼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캡쳐 양도 적었으니

스테이지 23까지 공략해 봅시다


꽝 회피네요





주인공이 생각하고 있는

장난감이 뽑기 안에 있네요


뒤에 포스터 보니

이름이 골드맨인듯


아저씨가 신문 보고 있을때


얼른 한번 뽑기 기계를 흔들어 봅시다





흔들흔들





뭔가 미묘하게

장난감의 위치가 바뀐듯?


아저씨 무섭게 노려보네





아저씨가 다시 신문 볼 때

다시 흔들어 줍시다





열심히 흔들어 주세요





장난감 위치가 또 바뀐듯?


아저씨가 신문 보고 있을 때에

얼른 한번 더 ㄱㄱㄱ





흔들어 흔들어





어? 장난감 위치가?


뭔가 될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100원짜리 3개나 있으니

하나 얼른 넣어봅시다





두근 두근





아싸 장난감 획득


주인 아저씨 무섭게 노려보는거 보소


힝 집에 갈꺼야


오늘 공략은 많은 분들이

꽤나 쉽다고 느끼셨을 겁니다


요즘 제 블로그 조회수가

많이 떨어지고 있어서

다음 공략을 빠른 시일 내에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