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신의회피 공략 - 11. 스테이지25 / 소녀 회피



안녕하세요


안자고 또 왔습니다


사실 자려고 했으나

이번에 공략할 스테이지도

캡쳐양이 많아

하나 밖에 공략을 못할거 같아서

마저 올리고 자려고 왔습니다


요즘 잡다한 소리를

너무 많이 하는거 같네요


바로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스테이지 25 는

소녀 회피 입니다


소녀를 회피하다니

왜?





아 ㅈㅅ

무슨 상황인지

그리고 스타트를 누르면

어떻게 될 지

그림이 뻔하네 ㄷㄷ


얼른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창문에 왜 CD를 걸어놨다냐





트로트 CD 획득





1층에서 왼쪽 문을 열어봅시다





열쇠가 저기에?


열쇠를 줍도록 하죠





아니 할머니 말구요;;





어쨌든 열쇠 획득





이제 2층 맨 오른쪽 문을

열쇠로 엽시다





열어진듯?


문을 열어보죠





아까 주운 시디를

CD 플레이어에 넣어봅시다





트로트 음악 나오는듯





갑자기 누가 뛰어가는데

티셔츠랑 방 안을 보니

오덕후님인거 같네요


시끄럽게 노래가 들려서

어지간히 빡치신듯


하긴 바로 윗층이니 빡칠만 하네


어 초콜릿이 있네?





아이~ 이러면 안돼는데~


저~ 이런 사람 아입니더~


초콜릿 획득





이제 2층 왼쪽 문을 열어볼까요





여성분이 초콜릿을 원하는 눈치인데

초콜릿을 드리죠





노래부르면서 요리중인가





요리 다 완성된듯





옆 집의 훈남한테

주는거였네


초콜릿은 내가 줬는데

왜 나한텐 음식 안주냐





훈남 획득(?)


내가 너를 왜 ㅡㅡ?





저 여자는 훈남도 없는데

저기서 뭐하고 있냐


왼쪽으로 넘어갑시다





저기 가운데에

훈남을 위치시켜 봅시다





훈남의 등장


스타트 버튼을 누릅시다





아 ㅅㅂ


훈남 블로킹에 당했다





저 튼튼한 친구도 훈남 블로킹에 당했네


훈남이 운동점 했나봐?





금사빠 아니냐

저렇게 쉽게 사랑에 빠지다니


이 틈에 얼른 도망가자 ㅌㅌ


이번 공략도 클리어 했네요


사실 이쯤 나오는 스테이지들은

모든 탈출게임이 거의 그렇듯이

공략법을 알고나면 쉽지만

공략을 알지 못하면

여러 가지를 해봐야 되고

그만큼 시간을 허비하기 때문에

꽤 어렵다고 느낄 것입니다


저도 처음엔 정말 어렵게

클리어 하면서 진행했는데

공략을 올리기 위해

다시 스테이지들을 해보니

생각보다도 너무 쉽게 클리어해서

당황한 적이 있었네요


공략법을 알면 쉽고 허무하더라도

직접 방법을 찾아보는게

게임을 즐기는 방법이겠죠?


뭐 클리어가 안될거 같다 싶으면

그 때 제 공략을 보시면 되겠네요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조만간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