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신의회피 공략 - 13. 스테이지28, 스테이지29 / 사망 회피, 인절미 회피



벌써 28스테이지까지 왔네요


이제 얼마 안남았습니다


처음에 이 게임을 할 때에는

후반부로 갈수록 너무 어려워서

클리어 하는데 시간이

상당히 소요됐는데

공략을 올리기 위해

다시 이 게임을 하니

한번 클리어 했다고

너무 쉽게 쉽게 클리어가 되네요


탈출 게임의 특성인가


그럼 바로 공략 시작합니다





이번 스테이지 28은

사망 회피 입니다


사망이라니... ㅎㄷㄷ





라면집인거 같네요


우측에 준비중 간판이 숨겨져 있는데

우리의 눈을 피해갈 수 없죠





준비중 간판 획득





방금 얻은 준비중 간판을

문 앞에 배치합시다





두번째 아저씨가

라면 먹고 나간 후

그릇이 치워지면

두번째 자리에 앉습니다





보통 라면 하나 주세요





저거요 저거


아니 슬라임 라면 이딴거 말고

보통 라면이요





요리 시작





라면 등장


아 밤에 갑자기

라면 먹고 싶어지네





라면을 먹는 중에

식당 앞에 누군가 기웃기웃 거리는데

준비중 간판을 보고

들어오지 않네요





이렇게 라면 잘 먹고 갑니다


아니 사망하지 않고

무사히 클리어










바로 스테이지 29

시작합니다


인절미 회피? 이건 뭐지





인절미 회피인데

이건 적 회피3 아니냐


복잡해 보이지만

알고 보면 쉽습니다

일단 위로 ㄱㄱ





왼쪽으로 두칸 밀고요





아래로 한칸





왼쪽으로 ㄱㄱ





위로 ㄱㄱ





어 뭔가 있는데





아이템 획득

떡고물을 획득하니

몬스터에 둘러싸였다!

문구가

인절미 떡에게 둘러싸였다!

로 바뀌었네 ㅋㅋㅋㅋ


몬스터 아니 인절미 떡 앞에서

X 버튼을 누르면





이렇게 손이 나타나서

먹어치웁니다


다 먹어 치우면서

GOAL 지점까지 갑시다





저기로 들어가면 되요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이번 공략의 양은 간만에

짧은 감이 있네요


하지만 이제 남은 스테이지는

2개 뿐이고 스테이지 30이

탈출 스테이지로는

사실상 마지막 스테이지라

30, 31 스테이지는

한 개씩 올려야 되서....


그래서 공략글 올리는 시간도

공략글 양도 매우 적네요


지금까지 쉽게 쉽게 클리

하신 분들도 계시고

너무 어려워서

공략글 보고 겨우 겨우

여기까지 오신 분들도 계실겁니다


이제 스테이지는 두개 뿐이니

마지막까지 열심히

올려볼테니 여러분들도

재밌게 클리어 하세요


그럼 다음 공략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