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신의회피 공략 - 6. 스테이지16 / 과자 폭발 회피



날씨가 춥네요


다들 따뜻하게 옷 입고 다니시길


밖에서 일하느라

감기 걸릴뻔 해서

공략 못 올릴뻔 했네요


뜨거운 물로 샤워 했는데도

몸이 으슬으슬한게 ㄷㄷ


그럼 바로 공략 시작합니다





스테이지 16은

과자 폭발 회피 입니다





과자를 먹고 싶어하나 보네요


하지만 저거 그냥 트면

뭔가 게임 오버가 될 거 같은

느낌적인 느낌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가보죠





냉장고 맨 윗칸을 열어봅시다





딸기가 있네요





딸기 획득!


어디서 많이 본거 같은데...





일단 왼쪽으로 넘어 갑시다





달력을 두 번 터치해 줍니다





3월 달력이 나왔습니다


배경 화면에 꽃이 있는데

어디서 본 거 같은데...





꽃 한 송이 획득!





왼쪽으로 넘어갑시다





아 ㅅㅂ 깜짝이야


형이 왜 거기서 나와?

ㄷㄷ


일단 쟤는 무시하고

시계 아래에 있는

꽃 한 송이를 터치합시다





꽃 한 송이 획득!





답답하니

커튼을 열어 봅시다


커튼을 열고 한번 더 터치해서

창문도 열어봅시다





꽃이 한 송이 더 있네요


저것까지 모으게 되면





으아아아

드래곤볼...


아니 꽃이 합쳐졌습니다





저 놈한테 두개 투척





저 아이템 두 개 주면

나타나는 놈이 꼭 있는듯





잘 가

얼른 가





큰 놈이 사라지니

방이 엄청 넓어 보이네요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다시 오른쪽으로 ㄱㄱ





부엌 싱크대 아래에 있는

저 서랍을 열어봅시다





그. 녀석 때문에

벌벌 떨면서 숨어 있는 동생


떠났다는 반가운 소식을

얼른 알려줍시다





이제 다시 왼쪽으로 ㄱㄱ





또 왼쪽으로





그. 녀석이 떠난 빈 자리를

조그마한 동생이 채우고 있네요


역시나 동생은 게임광 겜중임


프로게이머 되겄네


바지 뒤에 저건 뭐지?





가위 획득!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드디어 과자 봉지를

열 수 있는 것인가


아니 근데 저 과자 틀려고

이렇게까지 많은 일들을 해야 되나?





엔딩은 동생과 함께

과자 먹으면서 게임 하는걸로

끝이 나네요


훈훈하다


오늘은 캡쳐 양이 많은 관계로

스테이지 하나밖에 공략을

못올렸네요


오늘 피곤해서 공략 하나만

올리려고 했지만

하나 더 올려야할듯요 ㅋㅋ


그럼 다음 공략때 뵐게요 ㅂ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