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신의회피 공략 - 3. 스테이지7, 스테이지8, 스테이지9 / 비 회피, 복불복 회피, 추락 회피



이제부터 난이도가 예전보다

좀 올라갔다는게 체감되실 겁니다


단순히 해서는 스테이지를

쉽게 클리어 하기 힘들고

한번쯤 더 생각하게끔

이루어져 있습니다


그럼 바로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스테이지 7은 비 회피2 입니다


제목만 봐도 예전 비 회피와

비슷한 스테이지가 아닌가

생각이 들죠?





이번엔 우산이

3개나 있네요


이 중 잘 선택해야 하는듯...


우리는 가장 우측에 있는

초록색 우산을 터치합시다





녹색 우산 획득!





우산을 선택하자마자

회사원 두 분이 빠르게

남은 우산들을 집어갑니다


이거 공용 우산이였나





예전과 마찬가지로

먹구름이 몰려옵니다


우산을 바로 사용하도록 하죠





우산 하나면 비 쯤이야


개꾸르





이렇게 클리어!


이번 스테이지는

머리를 써야 하는 스테이지가 아니라

운빨 삼지선다 스테이지였네요










바로 다음 스테이지인

스테이지 8을 시작합니다


이번엔 복불복 회피라네요





크림 빵이 5개 있는데요


이 빵들 중에서

크림이 함정이 있는듯?


바로 먹지 마시고

시계 아래의 시계추를

터치해 봅시다





돋보기 획득!





돋보기를 빵에 가져다 대보죠





오호....


크림이 시뻘게서

먹었으면 큰일날뻔


옆에 멀쩡한걸 찾아봅시다





오 이건 깨끗한데?


배고프니 바로 뱃속으로 ㄱㄱㄱ





음 마시쩡





친구 한 명이 복불복 당첨됨 ㅋㅋ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했습니다










스테이지 9로 바로 넘어가보죠


이번 스테이지의 주제는

추락 회피네요


뭔가 살벌한데





번지점프를 준비하는 주인공


일단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가보죠





저기 상자는 뭐지


상자를 확인해 봅시다





어 저건 바나나?





바나나 획득!





새를 터치해 봅시다





내 손길을 거부하는 새


새 둥지 위에 바나나를 올려보죠





원숭이가 등장해서

바나나를 낚아채 갑니다


아 내 비상식량 ㅠㅠ





원숭이가 지나가면서

넝쿨이 잘라졌네요


바나나는 뺏겼지만

넝쿨 세 개를 주워갑시다





넝쿨 세 개를 다 획득하면

이렇게 큰 밧줄로 합체됩니다





다시 왼쪽화면으로 돌아가죠





넝쿨로 만든

큰 밧줄을

사용해 봅시다





오 튼튼한데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이번엔 얻을 수 있는 아이템들과

게임오버되는 방식이 다양해서

클리어 하는데 애먹은 분들이 많을거에요


다음 스테이지들 부터는

이것보다도 더 복잡하고

어려운 난이도로 되어 있으니

클리어 하기 위해서는

한번 더 머리를 써봐야 되겠네요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