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신의회피 공략 - 4. 스테이지10, 스테이지11, 스테이지12 / 공 회피, 적 회피2, 할로윈 회피



안녕하세요


오늘 일 안나가고

밖은 너무 춥고 하니

공략글을 한번에 많이

올리게 되네요


이제 난이도가 많이 올라서

머리를 좀 더 많이 써야

겨우 클리어 가능할 정도일 겁니다


그럼 바로 공략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스테이지 10 공 회피 시작합니다





피구를 하고 있나보네요


이거 근데 일진들이

찐따 삥뜯는 모습 같은데 ㄷㄷ


여기서 많이 진행 못하시는

분들도 계실겁니다


여기에서 우측 상단에

졸라맨이 들고 있는걸

터치해 줍니다





운동장 라인기 획득!


저는 하도 게임이 안풀어져서

답답한 나머지 여기저기 막 누르다가

우연히 발견하게 되었네요





주인공 우측에

운동장 라인기를 배치합시다





뭘 그리는데..


분신사바하니?





아니 ㅅㅂ

아무리 현실성 없다고 해도 그렇지

저기에서 왜 사람이 튀어나와





암튼 소환한 친구가

공을 대신 던져주네요





공 한방에 쓰리 쿠션으로 ㅎㄷㄷ


어쨌든 이번 스테이지는

이렇게 클리어!










그럼 바로 다음 스테이지인

스테이지 11을 진행하겠습니다


적 회피2 이네요?


보통 제목에 2가 붙으면

지난번에 했던 방식과

비슷하지만 심화된

스테이지라고 보시면 됩니다





몬스터가 예전과 다르게

꽉꽉 채워졌네요 ㄷㄷ


이거 생각좀 많이 해봐야 겠는걸


일단 빨간 네모 화면으로 ㄱㄱ





화살표 끝부분까지 밀어줍시다





그리고 왼쪽 몬스터를 밀고





위로 ㄱㄱ





오른쪽 벽 끝까지

몬스터를 밀어줍시다





아래로 가서

딱 한칸만 아래로 내려주고





왼쪽으로 밀어줍시다





아래로 한칸





오른쪽 몬스터를 오른쪽으로 ㄱㄱ





휴 복잡하지만 다 밀어낸듯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했습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함정이나

숨겨진 아이템 같은건 없지만

몬스터가 매우 복잡하게

펼쳐져 있기 때문에

머리를 많이 써야

클리어 가능했을 겁니다










바로 스테이지 12

할로원 회피를 하겠습니다





할로윈 파티를 하나보네요


전 태어나서 해 본적이 없는데.. ㅠ


일단 주인공 모자를 살펴봅시다





너 왜 모자 안에

사탕을 숨겨두고 있냐?





막대 사탕 획득!





자꾸 누가 쾅쾅 거리니

누군지나 한번 봅시다





해골 복장과 무슨 누더기를 입은

친구들이 사탕 주라고 왔네요


아까 머리에 숨겨뒀던

막대 사탕을 넘겨줘 버립시다


마침 2개네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이번 스테이지는 그나마

난이도가 좀 낮은편이였던거 같네요


점점 난이도가 급상승하는 느낌이지만

푸는법을 알게 되면 쉽습니다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