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기탈출 신의회피 공략 - 5. 스테이지13, 스테이지14, 스테이지15 / 몰카 회피, 자동차 회피, 벌 회피



안녕하세요


제가 요즘 밖에서 일을 하는데

오늘 갑자기 날씨가 너무 추워졌네요 ㅠㅠ

점심 먹을때까지 얼어 죽을뻔..


어제 위기탈출 신의회피 게임 공략을

올리기 시작했는데

올리자마자 당분간 공략글을

올리지 못하고

일 끝나면 집에서 몸 녹이면서

푹 쉬어야겠다고 생각했지만

집에 도착하니

또 몸상태가 괜찮네요 ㅋㅋ


그리고 내일 아침엔 또 욕하면서

일하고 있겠지 ㅠㅠ




쓸데없는 말이 많았네요


이번 글 캡쳐 양도 많으니

빨리 공략을 시작해 볼까요?





스테이지 13 시작합니다!


이번 스테이지는

몰카 회피입니다!





주인공의 생일인가 봅니다


생일파티를 열고

친구들이 생일을 축하해 주네요


선물까지 받다니... 부럽


난 생일파티 마지막으로 한게 언제쯤인지...

이렇게 아재가 되가는건가



또 또 쓸데없이 말 길어지네

오늘 캡쳐양 많은데 ㄷㄷ



일단 케잌 한조각을 얻읍시다


한조.. 뭐?





케이크 한조각 획득!





바로 오른쪽으로 넘어가 봅시다





싱크대 위에

저건 뭐지?





수저통인듯?


터치 한번 더 ㄱㄱ





포크 획득!





다시 돌아갑시다





이번엔 왼쪽으로 ㄱㄱ





동생이 또 게임중인듯


케이크 하나 놔줍시다





형한테 감동한듯?


아니 맨손으로 못먹어서 저러나


포크도 줍시다





간식 타임!


이 틈에 게임 조이스틱을 가져갑시다





게임기 조이스틱 획득!





오른쪽으로 넘어가죠





아까 가져온 조이스틱을

아무 곳에 드래그 합니다





커서를 회피로 내린 후

O 버튼을 누릅니다





역시 그냥 선물을 줄리가 없지 ㅋㅋ


그래도 다행히 회피하면서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했네요










바로 다음 스테이지를 해봅시다


스테이지 14

자동차 회피 입니다





게임 시작하면

주인공이 횡단보도를

무단횡단 하는데

자동차가 그냥 들이 박습니다 ㄷㄷ


그러니 게임 시작하면

좌측에 있는

시계를 빨리 눌러줍시다


어느정도 순발력이

중요한 스테이지인듯





으어어어


이거 뭔가 이상해





자동차가 오다가 멈춰버렸네요


시간이 멈춘듯 ㄷㄷ


신호등 아래의 버튼을

꾹 누릅시다





시간은 멈췄어도

버튼을 누르니

초록불에서 빨간불로 바뀌네요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성공!


이번 스테이지에서 많은 분들이

힘들어 하셨을 겁니다


그런데 회피 방법을 안다면

매우 간단하게 클리어

하실 수 있을 겁니다










스테이지 15는

벌 회피 입니다





벌집이 있네요


저기로 가면 분명

벌들한테 이쁨 받아

게임오버 될 각인데 ㄷㄷ


일단 왼쪽 화면으로 넘어가 봅시다


앞으로 누르지 마시고;;





집이 있네요


저기가 목적지인듯


집의 굴뚝의 연기를 터치!





뭉게 뭉게 구름 모양 연기 획득!





다시 처음 화면으로

되돌아 갑시다





구름 모양의 연기를

벌집으로 ㄱㄱㄱ





응? 벌들이

더 많이 나오는거 같은데





아 뭐야 내눈


요정 상태가 왜저래 ㅡㅡ


일단 벌집에 벌이 많이 나와버렸으니

어쩔 수 없이 요정(?)에게

말을 걸어 봅시다





이거 보호구? 뭐라고 하더라


음 생각 안나네 아는분은 댓글점요


암튼 요정이 보호구를 입혀줌 ㄳㄳ





벌들아 다 와봐라


하나도 안아프다


술이나 담가버릴까





할머니 집 도착


할머니가 살충제로 벌들을

다 쫓아내 줍니다



이렇게 이번 공략도

무사히 작성했네요


점점 더 어려워지는게

체감 되시죠?


그래도 풀이 방법을 알게 된다면

매우 간단히 클리어가

가능합니다


점점 더 복잡해지고 어려워집니다


그만큼 클리어 하는 재미가 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