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GO 인터페이스 관련 미세먼지팁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포켓몬 GO 관련 아주 초초초미세먼지팁을 두 가지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알면 아주 살짝 편해질 수 있고 몰라도 게임 하는데 아예 지장이 없는 중국에서 날라오는 초미세먼지급 팁입니다. 미세먼지팁이라길래 들어왔다가 실망만 하고 가실 수도 있을 정도로 매우 초미세먼지급 팁이니 보고 나서 화 내지는 말아주세요.



  드래그로 메뉴 열기



 여러분들은 메뉴를 어떻게 열고 계시나요? 자주 이용하는 메뉴로는 포켓몬, 도구, 숍이 있죠. 이러한 메뉴를 열 때 포켓몬 GO를 많이 하지 않으신 분들은 하단의 몬스터볼을 터치한 후 메뉴를 터치해서 들어가게 됩니다. 이 방법이 큰 불편함은 없지만 이것마저도 귀찮은 분들이 계실 수 있죠.





 메뉴를 자주 여시는 분들은 터치 2번 하기 귀찮아 하시는 분들도 꽤 계실거에요. 하지만 이러한 메뉴를 드래그 한번으로 열 수도 있습니다.


 위 화면과 같이 하단의 몬스터볼에서 왼쪽, 오른쪽, 위로 드래그 해주시면 각각 포켓몬, 도구, 숍 메뉴가 바로 열리게 됩니다!


 몰라도 게임 하는 데 아~무런 불편함도 없고 포켓몬 GO를 조금 플레이 하시다보면 자연스럽게 알게 되기도 하는 방법이라 이게 무슨 팁이냐!! 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모르시는 분들도 계시는 거 같아 준비해 보았습니다.



  드래그를 통해 화면 확대, 축소하기



 위의 드래그로 메뉴 열기 팁을 보시고 하찮게 생각하시는 분들도 계실텐데 이번 팁도 하찮은 팁입니다. 포켓몬 GO를 하다보면 화면을 확대하거나 축소하기도 합니다. 보통은 두 손가락으로 넓혀서 화면을 확대하기도 하고 좁혀서 화면을 축소해서 넓게 볼 수도 있습니다만.. 이 방법 외에 다른 방법으로도 화면을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습니다.





 바로 화면을 아무데나 터치를 두 번 한 다음 위, 아래로 드래그 하는 방법인데요. 위와 같이 터치를 두 번 한 후에 위나 아래로 드래그 하게 되면 화면을 축소하거나 확대할 수 있습니다.



[ 터치 두 번 후 아래로 드래그한 후 화면 모습 ]



[ 위로 드래그 한 모습. 실망한 여러분들의 마음(?)과 같이 공허해 보이는..... ]



  다른 포켓몬 GO 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