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사한테 쉽고 빠르게 포켓몬 보내기 (미세먼지팁)





 포켓몬 GO를 하다보면 포켓몬을 정리해야 되는 상황이 나옵니다. 포켓몬을 저장할 수 있는 박스의 용량은 한정되어 있는데 포켓몬 GO 게임의 특성상 포켓몬을 마구잡이로 잡는 파밍을 해야 사탕과 별의 모래를 획득할 수 있으며 보다 좋은 개체값의 포켓몬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박스를 수시로 정리해 줘야 합니다.


 포켓몬 박스가 가득 차게 되면 어쩔 수 없이 박스를 비워줘야 합니다. 박스 안의 포켓몬은 박사한테 포켓몬을 보냄으로써(사실상 버리는 것) 박스를 비울 수 있습니다. 그리고 포켓몬을 박사한테 보내면 보낸 포켓몬의 사탕도 1개 얻을 수 있으니 포켓몬을 자주 잡고 자주 보내주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박사에게 하나 하나 포켓몬을 보내는 것은 시간적으로 매우 비효율적입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미세먼지팁으로 쉽고 빠르게 박사에게 포켓몬을 보내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 방법을 이용하면 박사에게 보낼 포켓몬을 한꺼번에 선택해서 보낼 수 있습니다. 포켓몬 GO를 어느 정도 하신 분들은 다들 아실 거라 생각되지만 모르는 분들도 가끔 있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박사에게 쉽고 빠르게 포켓몬 보내기



 1.

 포켓몬 박스로 들어갑니다.





 2.

 박사에게 보낼 포켓몬을 약 1~2초 꾹 눌러 줍니다.


[ 꾹 누르게 되면 위와 같이 포켓몬 선택이 된다 ]



 3.

 이제 박사에게 보낼 포켓몬을 다수 선택할 수 있습니다. 터치 한 번으로 원하는 포켓몬을 선택할 수 있으니 보낼 포켓몬들을 터치합니다.


[ 터치해서 포켓몬들을 선택할 수 있다 ]



 4.

 박사에게 보낼 포켓몬을 다 선택한 후 하단의 박사에게 보낸다 버튼을 터치합니다.





 5.

 창이 뜨면 YES 버튼을 클릭해 포켓몬을 한번에 박사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다른 포켓몬 GO 팁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