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공략 - 9. 21DAY, 22DAY



이제 10개의 스테이지만 클리어하면

이 게임도 엔딩을 보게 되겠네요


그럼 힘차게 공략해 보겠습니다





21DAY 바로 시작합니다





뭐지


시작하자마자 장농과 소파 뒤에

보이는 저것은...


이제는 대놓고 날 농락하려고 그러는건가


게임기가 끈에 매달려 있는거 같죠?


대놓고 저렇게 있는거 보면

뭔가 함정이 있는게 분명할 거 같으니

일단 장농 안부터 살펴보도록 하죠





장농 안에 저건 뭐지?





음..

화살표 아이콘을 획득했네요





이거 근데 어디서 많이 보던거 같은데..


설마?





ㅋㅋㅋ


옆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게 해주는

아이콘이였네요 ㅋㅋ


그럼 아이템도 사용했겠다

옆 화면으로 넘어가 보죠





서랍장과 도자기 2개가 있네요


누가봐도 뱀이 들어 있을 법한

도자기는 건너 뛰고

맨 오른쪽의 도자기를

한번 확인해 봅시다





뭐야 안에 꽃개가?


위.. 위험한건 아니겠지?



여기서 주의!


꽃게가 도망가기 전

재빠르게 잡아줍시다


도망가면 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할 방법이 없어요





튼실해 보이는 꽃게 획득!





다시 옆 화면으로 돌아갑시다





뭐.. 가위 같은 것도 없으니

대신 꽃게를 활용해서

끈을 끊어 볼까요?


잘 도와줘야 할텐데....





가랏 꽃게!





한 방에 끊어버리네요


게임기를 빨리 주웁시다





게임기 찾기 성공!


처음 보는 꽃게의 등장으로

약간 당황하긴 했지만

그래도 비교적 쉽게 클리어 했네요









그럼 다음으로

22DAY를 하겠습니다





냉장고가 하나 있고

고양이가 방석 위에서 자고 있네요


옆 화면으로 가볼까ㅇ......???

아 뭐야 저거 ㄷㄷ


저렇게 티나게 숨어 계시다니

그것도 저런 신박한 곳에 ㅋㅋ


옆 화면으로 가는건 포기하고

냉장고 안이나 살펴봅시다





고양이 밥이 있네요


고양이도 있겠다

일단 챙겨 봅시다





고양이밥 통조림 획득!





고양이 배고플테니

밥이나 줘보죠


방석이나 한번 확인해보게

방석 밖으로 나가서 먹었으면..





아..


방석 위에서 밥을 잘 먹네요


방석은 포기 못하는건가


냉장고에 오이가 있는데

한번 집어볼까요?





오이 획득!





고양이 뒤에 오이를 한번

가져다 놔 봅시다





음...





오이 봤다





고양이가 깜짝 놀라네요


한때 유튜브에서

고양이가 밥 먹다가

뒤에 있는 오이를 본 후

깜짝 놀라는 영상이 인기였었는데요


그 영상이 생각 나네요


그걸 보고 만든건가?


어쨌든 방석이 노마크 찬스가 되었습니다


바로 확인해 보도록 하죠





역시 게임기는 방석 아래에

깔려 있었네요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22DAY까지 클리어를 해 보았는데요


게임을 진행하다보니

이번 작품은 전작에 비해 색다른 방해꾼과

신박한 방법의 방해들이 많아져서

게임기를 찾는 과정이 약간 어려워졌지만

결국에 게임기는 예상되는 곳에

숨겨져 있는거 같아서

반전이 별로 없었다는게 좀 아쉽긴 하네요


다음엔 좀 더 반전이 있길 바라며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