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공략 - 7. 16DAY, 17DAY



전작에 비해 약간의 순발력을 요하는

장애물들이 꽤 생겼죠


이번에는 어떤 방해꾼들의 방해를 뚫고

게임기를 되찾을 수 있을지





16DAY 시작합니다





누나(?)가 공부 중인듯


여긴 뭐 할거 없는거 같으니

옆 화면으로 가봅시다





자주 보는 소파가 있네요


소파 위에 있는 베개 중에서

좌측의 베개를 한번 살펴보기로 하죠





DSLR 카메라가 있네


이걸 원하는게 아닌데


시무룩





어쨌든 카메라 획득!





다시 왼쪽 화면으로 넘어가 봅시다





누나는 아직도 공부중이네요


카메라가 잘 되는지

한 번 찍어 봅시다





깜짝 놀란듯 쳐다보는 누나


한번 더 찍어 드리죠





응? 일어날 필요까지야





본격적으로 포즈를 잡네요





아니 이런걸 원한건 아닌데





어? 수비 열렸다


이 때 얼른 책상을 살펴봅시다





와 여기에 있었네


누나가 숨기고 있었던 건가

아니면 윗선의 명령을 받고....?





어쨋든 오늘도 게임기로

게임을 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ㅎㅎ










바로 17DAY까지 한번 해보죠





소파 옆에 이 게임에서

처음보는 휴지통이 있네요


휴지들을 다 주워볼까요





쓰레기 획득!






아이템창이 휴지로 가득찼네

쓰레기통이 여기 있었구나


옆 화면 한번 가볼까요





엄마가 청소중입니다


서랍장은 확인 못해보겠지 ㄷㄷ


휴지를 한번 던져볼까요





엄마 ㅈㅅ


하나 더 투척합시다





청소기가 잘 되네


하나 더 던져볼까요





깨끗





청소기가 진짜 잘되네요


왼쪽 화면으로 넘어가 봅시다





휴지 하나가 더 남았네요


아직 한 발 남았다





그 분이 오신다 ㄷㄷ





마지막 휴지 하나까지

깨끗하게 청소 끝!


옆 화면으로 다시 넘어갑시다





엄마 오기 전에

서랍장의 서랍을 한번 뒤져봅시다





역시 게임기는 여기 있었어!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이번 스테이지들은 지난 스테이지들과 달리

그렇게까지 순발력이 필요하지도 않고

숨겨진 아이템들을 찾아서

해결해야 하는 것도 없어서

좀 더 쉽게 클리어 한 느낌이네요


그럼 다음 공략 가지고

다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