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공략 - 4. 8DAY, 9DAY



지도 위치 모양의 아이템 등

전작에서는 보지 못했던

신박한 아이템들이 나타나고 있죠


이번에는 어떤 장애물이 나오고

어떠한 아이템이 우리를 도와줄지

기대가 되네요





그럼 8DAY 시작해 볼까요?





벽이 금방 허물어질거 같은..

저기 안에 누군가 있지는 않겠지? ㄷㄷ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가 봅시다





수박 먹고 싶다


전작의 엔딩을 장식했던 아이템인

야구 방망이가 있네요


야구 배트를 주워 갑시다





야구 빠따 획득!





야구 방망이를 획득했다면

왼쪽 화면으로 넘어가 봅시다





소파 아래에 뭔가가

살짝 보이는거 같죠?


야구 방망이로 꺼내 봅시다





아래에 있는거 꺼내는 건

이제 익숙하지





크 여기다 게임기를 숨겨놨네


이따 깨끗하게 닦아야겠다





게임기 찾기 성공!


아 쉽다










바로 9DAY 시작해 봅시다





대놓고 장농에 뭔가 있을거 같다


장농을 지키는 장애물이 있겠지?

장농 앞 바닥에 뭔가가 있는듯?


저거 밟으면 바닥과 함께

지하로 빠져버리는 거 같은데...


일단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가보죠





엄마가 휴대폰을 보고 계시네요


한번 소파 위의 베개를 살펴봅시다





아니 이 놈의 집안은

파리를 애완동물로 키우는 건가


여기저기서 나오네





애완용(?) 파리 획득!





얘가 나오면 항상

사람들을 정신없게 하는데 쓰였죠


한번 엄마한테....





잘 날아가는 중





엄마한테 찰싹 붙었네요


깜짝 놀라신듯


엄마 ㅈㅅ


어? 근데 위에 말풍선

어디서 많이 본 모양인데





말풍선 획득!


아놔 ㅋㅋㅋㅋ

이런 것도 얻을 수 있구나 ㅋㅋ





!? 만 쓸쓸히 남음 ㅋㅋ


얻을 건 얻은거 같으니

왼쪽 화면으로 다시 돌아갑시다





말풍선을 장농 앞 바닥에

한번 깔아볼까요?





바닥에 찰싹 붙음 ㅋㅋㅋ


이렇게 비현실적일 수가 ㅋㅋㅋ

뭐.. 언제는 이 게임이

현실적인 게임이였나 ㅋㅋ


이제 장농을 살펴볼까요?





역시나 장농에 게임기가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수월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말풍선이라는 다소 참신한

아이템의 등장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하지만 말풍선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는 걸 알게 된다면

매우 쉽게 클리어가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