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공략 - 2. 4DAY, 5DAY



지금까지 수월했죠?


이번에도 수월할 겁니다


전작에 비해 아주 살짝

난이도가 올라가긴 했지만

체감이 크게 되진 않을거에요


쉬울거니까요 ㅎㅎ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4DAY 시작합니다





전작에 이어 이번에도

할아버지가 앉아 있네요


장농을 한번 확인해 볼까요?





여기에 왜 망치가....?





일단 망치를 가져갑시다





오른쪽으로 이동합시다





옷장에 누군가 있는거 같은데...

ㅎㄷㄷ;;


조심스럽게 망치로

돼지 저금통을 깨 봅시다


들키는건 아니겠지...





망치로





쾅!


안에 엽전이 있네요





엽전 획득!





다시 왼쪽 화면으로 돌아가죠





엽전을 어디에 사용하느냐...


할아버지한테 엽전을

드래그 해봅시다





ㅎㅎ

이게 통하겠음?





응 통함





할아버지가 깨어나기 전에

얼른 방석을 확인해 봅시다





게임기가 여기 있었네요


맨날 게임기 이렇게 깔아뭉개는데

안깨지는듯? 튼튼하네 요녀석





이번 스테이지도 이렇게

가볍게 클리어!










바로 5DAY 시작해보죠





축구 선수들인가

언제 한번 본거 같은데...


이 놈들이 장농을 막고 있네요


누가봐도 저기에 뭔가가 있겠다라고

생각되지 않나? ㅋㅋ


옆 화면으로 이동해보죠





서랍장과 축구공, 그리고 커튼이 있네요


커튼을 한번 걷어 봅시다





똥파리가 있네





그걸 또 줍습니다 ㄷㄷ





옆 화면으로 넘어갑시다





전작에서 똥파리로

재미를 좀 봤었죠


이번에도 재미를 볼 수 있으려나





날아가는 파리





블로킹을 붕괴시키고

유유히 사라지는

파리좌 ㄷㄷ


존멋





엎어져 있는 사람들을

비웃기라도 하듯

여유롭게 장농을 열어봅시다





여윽시!

게임기는 여기 있었네





이렇게 오늘도 게임기를

되찾는데 성공!!


아직까지는 매우 수월하네요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