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공략 - 1. 1DAY, 2DAY, 3DAY



전작 이후로 철이 든 줄

알았던 주인공이였지만...


다시 게임기에 빠지게 되고

엄마는 게임기를 몰래 숨겨놓고

모르는 척 하시는데...


지난번에는 엄마가 크게 혼내고

대놓고 숨겼다면

이번에는 몰래 숨기고

모른척 하십니다

(오프닝을 잘 보면 아주 살짝 달라요)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게임을 본격적으로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전작과 크게 달라진 점은 없으니

전작을 플레이 해 보신 분들은

어려움 없이 게임을

진행하실 수 있을겁니다





스테이지는 전작과 동일하게

DAY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1일 1게임기 찾기 ㅋㅋ


그럼 첫 스테이지인

1DAY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전작에서도 자주 봤던

방 안의 모습이네요


그동안 새로운 제품 안산듯


옆 화면으로 넘어가보죠





서랍이 많이 있네요


다 열어봅시다





뭐 없네





새로 장만했나

여기도 아무것도 없네





게임기를 찾았네요





게임기 찾기 성공!


이렇게 1DAY를

가볍게 클리어 했습니다










바로 이어서

2DAY 시작해 보겠습니다





창문 뒤에

무서운 분이 커튼에

비쳐 보이는거 같은데 ㅎㄷㄷ..


장농을 한번 열어봅시다





이 집안에서는

장농 안에 옷이 있는

꼴을 못봤네


사다리가 들어 있네요

(왜 저기에 들어 있을까)





사다리 획득!


전작과 똑같이 터치해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고

OK를 누르면

아이템 획득이 완료됩니다





여긴 왠지 무서운 기운이 느껴지니

얼른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가보죠





옷장을 열어봅시다





게임기가 저기 위에!!


하지만 우리에게는 사다리가 있지 ㅎㅎ


사다리를 터치한 채로

옷장 아래로 드래그 합시다





사다리가 배치가 되었다면

게임기 터치 ㄱㄱ





닿겠지?





이렇게 오늘도

게임기 되찾기 성공!










이번 시리즈 처음 공략이니

더 달려 봅시다


바로 3DAY ㄱㄱㄱ





옷장과 책장이 있고

책장에 책이 빼곡하게

정리되어 있네요


옷장을 확인해 봅시다





저건 뭐지





안마기인지

영상보는 거인지

어쨋든

아이템 획득!





책장 살펴보다가

책 난장판 되니

일단 오른쪽 화면으로

가봅시다





헉 엄마다

휴대폰 삼매경에 빠져 계시네요


아까 획득한 아이템을

착용시켜 드립시다

(우린 효자잖아요)





왠지 모르게 매우 좋아하시네요


다행


옆에 베개를 확인해 봅시다





게임기가 여기 있었네





조심스럽게...





이렇게 3DAY도 클리어 했습니다


어렵지 않죠?


난이도는 전작에 비해

그렇게 올라간 편은 아니니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을거에요


미세하게 올라갔긴 했지만

그건 이후의 스테이지 얘기기도 하고

그리고 그렇게 크게 난이도가

올라간 것은 아니라서

쉽게 클리어 하실 수 있을겁니다


뭐.. 못하시겠다면

앞으로 제가 올릴

공략 대충 훑어보면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을거에요


그럼 다음 공략을 들고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