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공략 - 6. 13DAY, 14DAY, 15DAY



지난번의 원숭이 놈 때문에

순간 당황하신 분들도 계시겠지만...


그래도 어렵지 않았죠?


이제 게임이 중반부로 접어 들었네요


그럼 이번엔 어디에

우리의 게임기가 숨겨져 있을지


ㄱㄱ




13DAY 시작합니다





할아버지가 차를 마시고 있고..


히익!

장농 안에 ㅎㄷㄷ

뭔가 무서운 눈빛이....


얼른 오른쪽 화면으로 도망갑시다





커튼이 있네요


커튼을 한번 열어보도록 하죠


전작과 이번작 모두

커튼은 대부분 오른쪽 것을 열었으니

이번에도 오른쪽 커튼을 걷어봅시다





음.. 아무것도 없는거 같은데..


바깥 공기도 쐴 겸

창문도 열어봅시다





아 ㅡㅡ 미세먼지


밖에 경치는 안보이고

뿌옇기만 하네

 




오잉? 좀 기다려보니

밖에 뭔가 날아다니는데..


재빠른 반응속도를 이용해서

잡아서 확인 ㄱㄱ





이건 U.F.O?!


유에프오가 왜 여기에..


아니 그것보다 UFO를

내가 어떻게 잡은거야 ㅋㅋ





일단 UFO를 들고

왼쪽 화면으로 돌아갑시다





할아버지한테 UFO를 보여드릴까요?





UFO가 이렇게 컸었나





어.. 어?


허경영.. 아니 할아버지가

공중에 떴네요


그리고 방석 노마크 찬스!





게임기는 왜 항상

방석이나 베개 아래에 깔려 있는 것일까


깔려있거나 장농 안에 감금당하거나

대부분 이 패턴인듯





어쨌든 게임기 찾기 성공!


장농 안에 있는 무서운 분이

뺏기 전에 ㅌㅌㅌ










14DAY가 되었습니다


역시 우리의 게임기는

사라져 있겠죠?


찾으러 ㄱㄱ





와 이번엔 대놓고

게임기가 보이네요


그것도 저~~기 높은 곳에..


음 기분탓인가

화분 뒤에 뭘 본거 같은데..


일단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갑시다





자 여기서 주의!


왜인지는 모르겠으나

주인공은 달리기 경주에

참여하게 되었습니다


선수들이 도착하기 전

골인 지점을 터치해서

먼저 통과합시다





아싸!


뭔지는 모르겠지만

1등 ㅅㅅ





아 너무 좋아하다보니

게임기를 잊고 있었네


다시 돌아가 봅시다





금메달 땄다~


태어나서 1등 처음 하는듯


시상식도 하네요


어? 시상대에 올라가서

게임기에 팔이 닿겠는데?





오 닿았다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에이 기분이다


15DAY까지 달려봅시다





음...

되게 평범한 우리집 방안인데


일단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가 볼까요





서랍장의 서랍을

한번 살펴볼까요





손전등 발견





손전등 획득!





손전등이 잘 되려나


한번 실험해볼까요


벽에 있는 스위치를 클릭해서

집 안의 불을 꺼보도록 합시다





와 진짜 어둡긴 어둡네


도둑 된 줄


다시 왼쪽 화면으로 ㄱㄱ





손전등으로 방 안을 살펴봅시다


소파 옆 구석을 살펴봅시다





어? 아까는 게임기 없었던거 같았는데





뭐.. 좋은게 좋은거라고

일단 게임기 터치 해보고 생각할래요





ㄹㅇ 게임기였네 ㅎㅎ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했습니다


점점 예상외의 장애물들이

우리를 맞이해 주고 있네요 ㅋㅋ


전작과는 또 다른 장애물들의 등장으로

혼란스러운 분들도 계실거고

더 재밌게 즐기시는 분들도 계시겠고

여전히 쉬운 난이도로

실망하시는 분들도 계시겠죠


다음엔 어떤 장애물들이

우리의 앞길을 막고 있을지

저는 기대가 되네요


그럼 다음 공략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