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공략 - 5. 10DAY, 11DAY, 12DAY



전작과는 또 다른 장애물들의 등장으로

애먹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까지는 쉽게 클리어 하셨죠?


아직 절반도 안와서 쉬울거라 생각하지만..

(뭐 전작의 경우에는 엔딩까지

거의 다 수월하긴 했죠)

그럼 힘차게 시작해 보죠





10DAY ㄱㄱ





누가 청소하다가 숨었나


빗자루가 방 안에 있네요


매번 소파 아래에

게임기가 숨겨져 있었는데...


이번에도 소파 아래에 뭔가...

아니 게임기가 숨겨져 있을때랑은

뭔가 느낌이 다른데 ㄷㄷ


조용히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갑시다





옷장에 뭔가 무서운 게

비치는 거 같네요 ㄷㄷ


서랍장도 있는데

서랍을 한번 열어 봅시다





응 저건?





어 이건

못 뺄때 쓰는거 아닌가?





무섭지만

옷장을 한번

살펴볼까요





아이C 개깜놀

엄마 사진 있는 포스터였네 ㄷㄷ


집에 엄마 포스터도 있다니 ㅋㅋ


아까 구한 아이템으로

못을 빼보도록 합시다








이런 곳에 게임기가!


나중에 비상금 같은거

숨겨놔도 될만한 비밀공간이네





이렇게 손쉽게 클리어!










바로 11DAY ㄱㄱㄱ





미친ㅡㅡ


방 안에서 뭐하는 짓들이냐

집 안에서 카트 타고 있네 


누가봐도 장농 안에

뭔가가 감춰져 있을거 같긴 한데..


저 수많은 카트들을 뚫고 가기는

어려울 듯 보이니

오른쪽 화면으로 넘어가 봅시다





물음표 상자가 무려 3개나 있네요


슈퍼마리오인줄


가운데는... ㅋㅋㅋ

무서운 분이 숨어 있으실거 같다 ㅋㅋ


맨 우측의 물음표 상자를

확인해 봅시다





바나나 껍질 획득!


전작에서도 이걸로

방해꾼들 처리한 경험이 있죠?





바로 왼쪽 화면으로 ㄱㄱ





카트 다 망가뜨려 줍시다


바나나 껍질 투척!





ㅋㅋㅋㅋㅋ

시원하네 ㅋㅋ


시원하다고 흥분해서

장농으로 바로 가면 엎어지니

바나나 껍질은 회수합시다





바나나 껍질 회수





장농 안을 확인해 봅시다





뭐 이번작에서는

장농 안에서

게임기를 많이 찾는듯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좀 일찍 클리어 한 느낌이니

분위기 타서 12DAY까지 한번 해봅시다


바로 ㄱㄱㄱ





냉장고가 있고

바닥에는 접시가 놓여져 있네요


냉장고를 확인해 봅시다





이번엔 바나나 껍질이 아닌

온전한 바나나가 있네요





바나나 획득





바나나를 바닥에 놓여 있는

접시에 올려놓읍시다





여기서 주의!


바나나를 올리고 나서

빠르게 옆 화면으로 넘어가 줍시다


안그러면 원숭이가 빠르게

바나나를 들고 사라져 버려요





옆 화면으로 넘어오면

원숭이가 빠르게

옆 화면의 바나나를

들고 가는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


이 때 원숭이가 들고 있는

게임기를 빠르게 뺏읍시다


원숭이를 놓치게 되면

냉장고에 더 있던

바나나로 다시 도전 가능합니다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했습니다


손이 느리거나

반응속도가 느리신 분들은

방심하고 여유롭게 게임을 진행하다가

게임기를 되찾지 못하는 분들도 계실거에요


바나나를 접시 위에 올릴때부터

게임기를 되찾는 그 순간까지

빠르게 행동하셔야

원하는 것을 획득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럼 다음 스테이지 공략에서 뵙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