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공략 - 11. 25DAY, 26DAY



이 게임 공략도 이제 후반부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게임기를 되찾으려는 우리들을

방해하는 방법들은 꽤 신박해져서

전작에 비해 까다로워 보이나

사실 이번 작품에서는

게임기가 어디있는지 대강 예상이 되서

그렇게 어렵지 않게 클리어가 가능했죠


이번엔 어떤 방해꾼들이 있을지

게임기는 어디 숨겨져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25DAY 시작합니다





책상 하나가 있네요


전작에서 이거 본 거 같은데...





책상에 또 사람이 튀어나왔네요


저건 뭐지





어? 저건

보물 같은거 찾을때 쓰는거 아님?


아 이름이 생각 안나네


저 물건 이름 기억하시는 분은

댓글로 알려주세요 ㅠㅠ





어쨌든 아이템도 획득했으니

옆 화면으로 넘어가보죠





획득한 아이템으로

게임기를 한번 찾아보죠


뭐.. 저는 이미 한번 찾아봐서

어딨는지 아니깐

게임기 있는 부분을 표시해 놀게요





바로 여기!


뭔가가 있는 곳에서는

저렇게 아이템이 좌우로 돌아가요





어딨는지 확인했으니

터치해 봅시다





방 안에 이런 공간이..


나중에 뭐 숨겨두기 참 좋겠네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게임 후반부 치고는

다른 스테이지들에 비해서도

꽤나 쉬웠던 스테이지였습니다










바로 26DAY 시작해보죠





뭐지


횡단보도인가


여기서는 뭐 할 것도 없는거 같은데

옆 화면으로 바로 넘어가봅시다





방 안에 뭔 사람들이 이렇게 많아


숨으려면 안 보이게 숨던가


일단 사람들을 획득(?)해 봅시다





우선 파란 옷 아저씨부터





정장을 입었지만

맨발인 아저씨





정장 입은 코쟁이 아저씨





흰 옷의 장발 아저씨까지 획득(?)!





아 참고로

매번 걷지 않고 지나치는 커튼 있죠


이번에도 지나치시길 바랍니다


이 게임은 별다른 일이 없다면

언제나 오른쪽 커튼을 걷습니다


다시 옆 화면으로 돌아갑시다






아저씨들 다 모셔왔으니

한번 세워볼까요


지금 위와 같은 순서대로

올려놓으시면 됩니다





순서가 맞다면

아래에 O 표시가 나오고

틀린 부분은 X 표시가 나옵니다


왜 저런 순서인지는 잘 모르겠네요



----------------------------------------------------



일명 비틀즈 횡단보도라고

비틀즈 앨범 "Abbey Road"의

타이틀 사진이라고 합니다





어쨌든 순서를 맞추게 되면

게임기가 하늘에서 떨어집니다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개인적으로 이번 26DAY는

이 게임을 하면서

게임 오버가 가장 많이 됐던

스테이지인데요


클리어 한 지금도

왜 저 순서인지는 잘 모르겠어요


----------------------------------------------------


유명한 비틀즈 횡단보도 라고 하네요

제가 비틀즈에 대해 아는게 없어서

잘 몰랐었네요 ㅠㅠ


----------------------------------------------------


저는 계속 게임오버 되는 와중에

아래 O X 유무로 확인하면서

순서를 맞췄습니다


아무튼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했으니

다음 스테이지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