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2 공략 - 10. 23DAY, 24DAY



계속 새로운 방해꾼들이 나오고

여러 아이템들이 등장하지만

게임기가 숨겨져 있는 곳은

한정적이여서 매번 예상이 가능했는데요


이번에는 어떤 방해꾼들이 신박한 방법으로

게임기를 찾는 우리들을 방해할 것인지

기대감을 갖고 한번 시작해보죠




23DAY 바로 ㄱㄱ





뭐지?

바.. 다?


여기 집 안 맞죠?

우리 용궁에서 살았어요?


당황스럽지만

일단 옆 화면으로 넘어가보죠





왜 우리 집이 바다가 되었는가


도자기 두 개와 바위

그리고 왕조개가 있는게 보이네요


음... 뭘 해볼까...





기다리고 있으니

바위 뒤에서 물고기 한 마리가

나타났습니다


바로 잡아보죠





물고기 획득!





여긴 뭔가 무서우니

옆 화면으로 다시 돌아갑시다





물고기를 해초에 풀어줍시다





물고기가 해초를 파헤쳐 주네요


오호


게임기가 여기 숨어 있었구나





게임기가 있을만한 곳이 많았고

그리고 여러 방해꾼들이 있어서

많이들 게임오버 많이 되셨을거 같은

스테이지였습니다


그래도 물고기가 나타난다는 것만 안다면

비교적 쉽게 클리어 가능했을 겁니다










자 바로 24DAY 해 보겠습니다





아니 집 바닥이 왜 저래 ㅡㅡ


싱크홀인줄


바닥에 빠지지 않게 조심히

옆 화면으로 이동합시다





커튼이 있네요


이런 상황에서는 대부분

오른쪽 커튼을 걷었죠?


이번에도 그래야 될 거 같죠?





음...


뭐 똥파리 같은건 없는거 같은데


미세먼지 많아서 걱정되지만

창문을 한번 열어볼까요?





수건을 말리고 있었나보네요


수건과 창문에 달려 있는

봉 2개를 챙깁시다





수건 획득!





봉1 획득!





봉2 획득!





챙길건 다 챙긴거 같으니

옆 화면으로 다시 돌아가죠





뭔가 바닥이 참 무섭네 ㄷㄷ


아까 획득했던 봉을 세워볼까요





봉이 생각보다 크네요


이제 다른 봉 하나로 균형을 잡으면서

반대쪽으로 넘어갑시다





조심 조심





게임기는 장농에 있겠지 뭐


매번 저기 있었는데





반전은 없었다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간혹 수건만 챙기고 돌아가는 분들이 계시는데

그러면 슈퍼맨 놀이 하다가 떨어져요 ㅠ


이번 작품에서 장농 앞에

방해꾼들이 방해하고 있으면

장농에 게임기가 숨겨져 있네요


반전이 없어서 아쉽 ㅠ


그럼 다음 공략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