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공략 - 9. 20DAY, 21DAY



이번엔 어떤 장애물이 우릴

맞이해 줄지 궁금하네요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9번째 공략글

본격적으로 시작해 보겠습니다





20DAY ㄱㄱ





내 방에서 뭐하는거야


니가 타이거 우즈야?


아니 타이거 우즈여도

남의 방에서 골프 치면 안되지 ㅡㅡ


분노를 참고 옆 방으로 이동합시다





창문이 있네요


우측의 커튼을 걷어봅시다





방에서 골프 연습하는

무식한 놈 때문에

내 방이 더 이상 망가지게

두고 볼 수 없으니

창문을 열어 놉시다





그리고 다시 골프치던 놈한테 ㄱㄱ





누가 방안에 풀떼기들 심어놨어 ㅡㅡ


좌측의 잡초를 확인해 봅시다





뭐지 저건





골프공 획득!





쟤는 골프공 없이 연습하고 있었냐


자세 교정만 하려고 했나


불쌍하니 골프공 줘 봅시다





이제서야 골프공을 쳐 볼 수 있을듯


준비하시고





쏘세요





응?

갑자기 저게 뭐야


창문 밖에 골프장이 있나





골프공이 날아가고





나이스 샷!





상품(?)으로 게임기를 주네요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 클리어!









21DAY 바로 ㄱㄱ





누구지


여동생인가 누나인가


하여튼 의자에 앉아서

공부하고 있나?


조용히 우측으로 이동합시다





소파가 있네요


한번 살펴봅시다





CD가 있네요





CD 획득!


참고로 좌측 우측 다 CD가 있는데

클리어하는데 큰 영향은 없습니다


차이점은 아래에서 다시 설명할게요





이제 다시 좌측으로 ㄱㄱ





CD를 오디오 플레이어에 넣습니다





CD 삽입 중





조용한데





아 깜짝이야


여동생인지 누나인지

하여튼 그건 중요하지 않고


갑자기 일어나서 음악에 맞춰

춤을 추기 시작하네요





어지간히도 답답했었나봄





흥이 되게 많은 친구네


아 참고로 아까 소파 위의 CD중

좌측의 CD는 느린 음악

우측의 CD는 빠른 음악이라

춤 속도에도 영향을 줍니다


서랍이 보일 때 빠르게 서랍 터치 ㄱㄱ





여기에 나의 게임기가!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손쉽게 마무리 지었습니다


무난 무난 하네요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