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공략 - 8. 17DAY, 18DAY, 19DAY



게임이 중반부로 접어들었지만

난이도는 크게 늘어나지 않았죠?


이게 이 게임의 묘미인데요


끝까지 어렵지 않은 난이도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쉽게 끝까지 할 수 있고

말도 안되는 장애물들이

집 안에서 방해를 하고 있는

코믹한 요소로 인해서 무겁지 않은

분위기를 연출하는 탈출 게임이라

남녀노소 쉽게 접해볼 수 있다는 게

이 게임의 큰 장점입니다


그래서 사실 공략이 없이도

누구나 다 끝까지 클리어가 가능하지만

혹시나 막히는 분들도 계실 수 있으니

끝까지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7DAY부터 시작합니다





냉장고가 있고

방 가운데 접시가 하나 놓여져 있네요





냉동실, 냉장실에는

이렇게 과일, 야채 등 먹을게

구비되어 있는데요


아무거나 하나 집어봅시다





당. 근. 당근. 당근. 당. 근~!





그럼 제가 당근을 접시에

올려놔 보겠습니다





아니 ㅅㅂ

집 안에 기린 뭔데


집 안이 그냥 넓은거 뿐만 아니라

엄청 높기까지 하나보네 ㅡㅡ


이 녀석은 빠르게 먹을거 먹어버리고

목을 다시 확 올려버립니다


그러니 그 전에 빠르게 머리 위에 있는

게임기를 빠르게 챙깁시다


만약 놓쳤다면 냉장고에서

과일이나 채소를 더 꺼내서

접시 위에 올려주세요

(소환술인줄)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이 기세를 몰아 18DAY 시작합시다





이번 스테이지는 조금은

순발력을 요구합니다


여기 보이는 문을 열어서

저기 안에 있는 도자기를 깨서

게임기를 찾아야 되는데요





이런 식으로 도자기를 깬 후

안에 있는 백조(?)가

열린 문으로 나타나기 전에

잽싸게 문을 닫아줘야 합니다


지금까지 나타난 장애물 중

가장 강한 녀석인듯?

물론 울엄마 빼고

 

아 참고로

저기 위에 보이는 도자기 중에서

꼬리가 보이는 것은

깼다가 큰일나니 조심!





이렇게 문을 닫고

백조(?)를 피해 반대쪽 문을

열어서 도자기를 깨줍시다





이렇게 저 새대가리녀석이

지나갔을 때 빠르게 문을 열고

다 깨면서 게임기가 있나 확인합시다





게임기 찾았다!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이 게임을 하면서 아마

이번 스테이지가

가장 순발력을 요구하지

않았나 싶습니다









바로 19DAY까지 공략하겠습니다





음...

기상천외한 놈들만 보다가

이렇게 평화롭고 평범한 방을

보게 되다니....


옆 화면으로 넘어가죠





어라?

여기도 뭐 암것도 없네?


뭐 또 이상한 놈 튀어나와서

방해하는건 아니겠지?


벽에 스위치가 있네요?

속는 셈 치고 한번 눌러보죠





전등 스위치였네요


어둡고마


옆 화면으로 이동합시다





진짜 눈을 크~~게 뜨고 자세히 봐보면

옷장 아래에 뭔가 희미하게

반짝 거리는게 보일겁니다


뭐.. 안보이신다면...


걍 속는셈 치고

옷장 아래 터치해 보세요 ㅋㅋ





번쩍 거리는게

게임기였네요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를

무난하게 클리어 했습니다


무난 무난 하죠? ㅋㅋ


다음 공략때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