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공략 - 7. 14DAY, 15DAY, 16DAY



이제 중반부에 접어들었네요


이번에도 열심히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4DAY 시작합니다~





헉!


엄마가 방 한 가운데에 누워서

신문을 보고 계시네요 ㄷㄷ


조용히 옆 화면으로 도망갑시다





소파가 있네요


소파 위에 있는 베개 중에서

좌측의 베개를 살펴보죠





여기에 게임기가?!


기상천외한 장애물들이

우리를 방해 했었는데

이번엔 쉽게 발견됐네요


음.. 무슨 함정이 있는건가?





......는 무슨

바로 클리어!!


빨리 ㅌㅌ 하죠 ㅋㅋ









바로 15DAY 시작하죠





방에 우물이 있네..?


왜 있는지 의문을 가진채

한번 옆 화면으로 가보도록 하죠





여기 왜 뜬금없이 돌맹이들이

배치되어 이쓰


일단 돌맹이를 두 개 들어봅시다





돌덩이 겟!





돌덩이 두 개를 가지고

다시 우물이 있는 곳으로 갑시다





아까 주운 돌덩이 두 개를

올려놓읍시다





하나





둘 다 올려놓은 후

다시 옆 화면으로 이동하도록 하죠





이제 남은 돌덩이들을

다 주워봅시다








크~

역시 여기 숨겨져 있었고마~





이번에도 무난하게 게임기 찾기 성공!!









게임기를 빠르게 찾아 내용이 적어서

스테이지 하나 더 하겠습니다 ㅋㅋ


16DAY 바로 ㄱㄱ





오잉

쟤는 또 뭐야


내 게임기가 저깄네

가지고 가야겠당





???





내꺼가지고 뭐하냐





나 이런거 싫어해


내꺼가지고 장난치지마





마술사인듯


그런 눈속임엔 안속아 임마


저 기생오라비 같은놈의

모자를 확인해 봅시다





저 자식이 수를 써?


저기다가 내꺼 숨겨놨네


얼른 내놔





16DAY도 클리어!!


악어니 코끼리니 오토바이니

별에 별게 나오다가 안나오니

이번엔 스테이지들은

좀 평범하다 느껴지네요 ㅋㅋ


그럼 조만간 17DAY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