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공략 - 6. 12DAY, 13DAY



집 안에 코끼리까지 나타난 이상

이제 집에서 뭐가 나타나던지

그리 놀랄 것 같지 않네요


그럼 공략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12DAY 시작합니다





할아버지의 등장!


그리고 화분 뒤에... 음...

모른척 넘어가고

냉장고도 있네요


일단 냉장고를 열어봅시다





물이 있네요


공략 올리느라

목 말랐는데 잘됐다





워러 겟!





할아버지한테 물점 드리죠


할아버지, 물맥이는거 아입니다~

목마르신 것 같아서 물 드리는 겁니다~











할아버지 목 많이 마르시는듯


더 드리죠











한번 더 드려 볼까요?











어?



지.. 진화...


는 무슨 할아버지 가지고

말장난 하는거 아녀





화장실이 급하신듯


할아버지 안녕히 가세요~





방석을 한번 살펴볼까요?





오옷! 게임기가 방석 아래에?!


할아버지 엉덩이 안아프셨나

저걸 깔고 앉으셨다니 ㄷㄷ


엄마 오기 전에 빨리 게임기 들고 ㅌㅌ하죠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13DAY ㄱㄱ





할아버지 또 계시네요


명상 하시는듯?


옆 화면으로 넘어가보죠





도자기 무시하고

서랍을 한번 살펴봅시다





오잉? 저게 뭐지?





뭐지? 팬턴트?

암튼 목걸이 획득!





다시 옆 화면으로 돌아갑시다





아까 발견한 목걸이를

할아버지한테 착용시켜 보죠


개목걸이도 아닌데

할아버지가 손주를 혼내기야 하게썽?





헤헹 할아버지한테 선물 드림





어??

목걸이가 빛이 나는데....





ㅋㅋㅋㅋ


할아버지가

허경영 빙의했는지

공중 부양을 ㅋㅋㅋㅋ


방석 노마크 찬스!

이때다!!





역시나!!

이번에도 게임기를

깔고 계셨네요 ㅋㅋ





이렇게 13DAY도 클리어 했습니다


이번 공략은 할아버지와의 이야기였네요 ㅋㅋ


하도 별게 다 나타나니

공중부양 하는건 이제 놀랍지도 않네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