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공략 - 3. 6DAY, 7DAY



지난번에는 방에서

악어를 키우지 않나

금도끼 은도끼 동화를

찍고 있지 않나

희안한 일들이 있었는데

이번에는 과연...?


공략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6DAY 시작할게요~





아 이건 또 뭐야 ㅡㅡ


대놓고 옷장에 숨겨져 있을거 같은

느낌이 팍팍 드네요


아니 뭔 집 안에서

에어로빅 특집을 하고 있어 ㅡㅡ


일단 옆 화면으로 이동합시다





커튼이 있는데......


맨 좌측에는

누가 봐도 누군가가

몰래 숨어 있을 거 같은데 ㅋㅋ


맨 우측의 커튼을

조심스럽게 열어봅시다





창문에 뭐가 붙어 있는데?





윽 똥파리가 ㅡㅡ





똥파리를 획득(?) 후

다시 에어로빅 특집(?) 하고 있는

옆 화면으로 이동합시다





얘네들은 지치지도 않나

아직도 이렇고 있네


똥파리를 저쪽에 날려봅시다











겨우 똥파리 하나에

와르르 무너지는 사람들 ㅋㅋㅋ


어지간히도 파리를 싫어하나보네


옷장을 한번 열어보죠





역시나 게임기가 숨겨져 있었군요





이렇게 가볍게 클리어!









바로 7DAY

시작합니다





??????


아니

안에서

자전거를

타고

댕기냐

ㅡㅡ


집 안이 어지간히도

넓은가보네




부럽....


...이 아니라

게임기를 찾아야지


누가봐도 딱봐도 이번에도

옷장에 게임기가

숨겨져 있을거 같음 ㅋㅋㅋ


일단 옆 화면으로 ㄱㄱ





서랍을 열어봅시다





서랍 안의 저건 뭐지?





펜치 획득!





획득한 펜치로

서랍 위의 압정을

뺍시다





압정 빼는 중





압정을 획득했습니다





옆 화면으로 이동하죠





아직도 자전거 타고 돌아다니고

있는 저 자전거 군단들...


엄마가 고용한 용병들인가



에라 이거나 먹어라!


압정을 던져 봅시다





ㅋㅋㅋㅋㅋㅋ





겨우 압정 하나에

4명의 자전거 용병들이

싸그리 엎어졌네요 ㅋㅋㅋ


알고보니 오합지졸이였던듯



나도 오합지졸처럼

압정에 밟히면 안되니깐

압정은 다시 회수합시다





이렇게 압정을 회수하고





옷장을 열어보죠





여윾시 게임기가

저기 안에 있었네요





이번에도 쉽게 클리어!!


이제는 주인공 집안의 재력이

얼마나 대단한지 알려주는 듯이

집 안에 별의 별 용병(?)들이 나타나네요ㅋㅋ


다음번에 8DAY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