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공략 - 1. 1DAY, 2DAY, 3DAY



본격적으로 탈출게임

"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1스테이지부터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에서는 각 스테이지를

DAY로 표시하고 있습니다


뺏기고 되찾는 일상이

매일 매일 계속 되는건가 ㅋㅋ

이 집안 나름 웃기네 ㅋㅋㅋ





자 그럼 1DAY부터 시작하겠습니다





책장에 책들 보이죠?

이걸 다 터치해서

책을 바닥에 쏟아버립시다

(쏟은 책은 엄마가 치우나;;)





이렇게 바닥으로 책들을 다

엎어버립시다(엄마 죄송)


책장에 책이 하나도 없이

마지막까지 깨끗하게 ㄱㄱ





책 뒤에 게임기를 숨겨놓으시다니..


겜만 쳐하지말고 책 좀 읽으라고

책 보다보면 보상으로 얻게끔 해놓은

엄마의 큰그림이 아니였을까....?


싶지만

이렇게 찾아버렸네요 ㅋㅋ


게임기 터치 ㄱㄱ





1DAY는 가볍게 클리어!









2DAY 시작입니다





옷장을 살펴봅시다





오잉 저게 뭐지


터치해보죠





사다리 획득!


아니 그나저나

이 집안에는 왜 사다리가

옷장에 숨어있는거야? ㅋㅋ





커튼 뒤에 숨어있는거 뭐지 ㄷㄷ

열면 큰 일이 날거 같다 ㅎㄷㄷ


조심스럽게

오른쪽 커튼을 열어봅시다





게임기를 창문 위에 숨겨두셨네요


주인공의 키가 작은걸 노린

엄마의 계략! ㅋㅋ


하지만 왜인지 모르겠지만

옷장에 들어있던

사다리를 이용합시다


아이템창에서 사다리를 터치한 상태에서

창문 아래로 끌어다 둡시다





위와 같이 사다리가 배치되었다면

바로 게임기를 터치합시다





홀짝! 겨우 게임기에 팔이 닿네





사다리의 도움으로

이렇게 2DAY도 가볍게 클리어!









이 기세를 이어

빠르게 3DAY를 시작해 봅시다





소파 아래에 살짝 보이는건 뭐지?

터치도 안되고 참...


우측 하단에 > 버튼이 있죠?


그걸 클릭해서 옆 화면으로 넘어갑시다





뭐지

누가 방 청소하다가

잠깐 어디 나갔나


벽에 쓸쓸히 기대어 있는

빗자루를 터치합시다





빗자루 획득!





저 문틈으로 살짝 비춰지는

저 실루엣은!!!


좌측 하단의 < 버튼을 클릭해

얼른 옆 화면으로 도망갑시다





아까 획득한 빗자루를 이용해

소파 아래의 물건을 뺄 수 있으려나


한번 빗자루를 터치한 상태로

소파 아래로 이동시켜 봅시다





어 닿았다


저건 뭐지?





오오!!


게임기가 소파 아래에서!

지저분해지게 소파 아래에 숨겨두시다니 ㅠㅠ





이번에도 깔끔하게 3DAY 클리어!


아직까지는 그리 복잡하지도 않아

어렵지 않고 빠르게 진행이 가능하네요


튜토리얼 하는 느낌?


그럼 4DAY로 다시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