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키우기를 클리어 해보자! - 6. ~ 대통령 (끝) / 대통령 키우기 공략



직책만 가지고 있어도

대권 주자가 된다는

서울시장이 되었습니다


이제 우리들의 마지막

최종목표만이 남았죠

매우 긴 시간이 걸릴거 같지만

열심히 방치해 보도록 합시다





중견기업 후원을 위해서는

무려 1000조가 필요 ㅎㄷㄷ


중견기업에 1000조나 쏟아 붓다니

그것도 1번도 아니고 8번이나 남았....





대기업을 후원하기 위해서는

레벨이 95가 달성되야 되기 때문에

레벨도 어느정도는 지원하고





후원금을 더 늘리기 위해

보석 50개를 모아

군수 활동에서





국회활동으로 업그레이드 해줍시다


다음 업글은 보석 70개 소모네요;;





아직 중견기업 후원금이 +3





+6까지 올리는 동안

벌써 보석이 이렇게나 많이...

보석 늘어나는걸 보면

얼마나 시간이 지났는지 아실거에요 ㅠㅠ





그리고.. 70개가 모였네요


국회활동에서 업글해 줍시다





짜잔! 시장활동 개시!


다음 업글은 보석 90개?!!

보석 90개.. 너 컨택해놨다 조심해라


..는 그 전에 겜 끝날듯





휴 진짜 힘들게 +9까지 업글했네요





대통령 선거는 출마비용만

무려 1경 2089조원이 듭니다


우리나라에 만수르 같은

세계 최고 기름 갑부들만

살고 있는것도 아니고

무슨 비용이 참..





선거 지원자 2000만명 이상 만들어야 할 듯


돈 들어갈 곳도 참 많네


그 돈으로 대통령 안해도

3대가 떵떵 거리면서 잘 살듯





보석이 있다면

학사 학위 이수 해서 렙업하는 것도

시간 절약하는 한 방법이 될 거 같아요


처음에는 보석 10개밖에 안드니

부담없이 ㄱㄱ





다음 업은 20개가 필요하네요


하지만 레벨이 95가

돼서 쓸 일은 없을듯





중견기업 꾸역꾸역 +10 만들었더니

석사 학위 이수로

렙 95가 되면서 대기업 후원금


요녀석이 열려버렸네?





삼ㅅ...

+4까지 했지만

더 이상은 못하겠다


아니 이제 5.3경원을 달라니

대한민국 없어질듯





이제 후원은 됐고

선거 지원자를 모읍시다


2000만명 언제 모으지

대한민국 2/5 정도의

인구를 모아야 되다니 ㅋㅋㅋ





와 개 힘듬 ㄷㄷ


더 이상은 못하겠다

오래 참았다


이제 정리하고 대선에 출마합시다





대선 하기 전 스펙입니다


알바는 어느순간 광클을 안해서

필요는 없었지만

생각보다 너무 싼 가격이라

심심풀이로 남는 돈 업하다 보니

저 정도 업그레이드 했네요


후원은 대기업 +4에서

진짜 너무 힘들어서

업 포기하고 선거 지원 ㄱㄱ했어요

업 하는 돈 모아서 대선

출마하는게 훨 나을거 같았음


95레벨이 된 후로는 레벨 업글은

거들떠보지도 않았죠 ㅋㅋ


선거 지원은 2223만 834명..

대한민국 인구의 1/3 정도 되려나





어디서 많이 본 듯한

이대박과의 정면 승부라...





경제 대통령 되겠다고?

경제는 내가 살려주지

나 돈 엄청 많아ㅋㅋ







대선 결과는 과연?




















드디어 대통령이 되었습니다


초가 다 지나면 결과창이 안뜨고 바로

엔딩(?) 화면이 나타나네요


광클 도중에 스샷 한장 찍어보려 했으나

이대박한테 개발리다가 겨우 역전한거라

스샷할 틈도 없었네요 ㅠㅠ



엔딩을 보면 김구름이 대통령이 되고 나서

비선실세 없이 부정한 일을 저지르지 않으면서

나라를 다시 일으켜 세운 모양인듯 보이네요





승리!


경험치 승리보상 많이 줘보셈

엔딩 이미 봤음 ㅋㅋ

ㅂ2ㅂ2





승리 보상으로

레벨이 98이나 되었네요


뭐 그것보다 그 옆에 제 직업

대.통.령.

ㅋㅋㅋ


마지막 완료 버튼이 보이고

이제 더 이상 도전할 선거가 없네요 ㅎㅎ


이렇게 끝인가.. 뭔가 허무한데

방치형 게임이라고 엔딩도 방치해 놓은듯 ㅠㅠ


--------------------------------------------------


이것으로 모바일 게임인

대통령 키우기를

클리어 해 보았습니다


사실 최소 일주일 늦어도 2주일 안에

클리어 하는 모습을 보여주려고 했으나

중간에 몸이 아프고

새로운 일이 시작되면서

공략 자체를 방치해 버렸네요

죄송합니다 ㅠㅠ


여름에 시작한 게임을

새해가 되어서야 클리어하고

그 과정을 올리다니.. ㅠㅠ


거기에 엔딩도 허무해서

뭔가 재채기 하다 만 느낌ㅋㅋ



그럼 이것으로 대통령 키우기 공략을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사실 공략이라기 보다는

그냥 클리어 과정 중 한 방법을

본다는 느낌으로 보셨으면 좋겠네요


이 방법보다 더 빠르게 클리어

하는 방법이 많이 있을거에요 ㅠㅠ


그동안 부족한 이 공략을

봐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하다는 말

전하고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끝 -



  대통령 키우기 공략 바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