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키우기를 클리어 해보자! - 4. 군수 ~ 국회의원 / 대통령 키우기 공략



넉달만에 게임을 다시 시작하게 됐습니다

그동안 개인 사정으로 인해 블로그를 하지 못해서

대통령 키우기 게임도 안하고 있었죠


늦었지만 이제 다시 시작합니다


엔딩이 얼마 남지 않았으니

빨리 클리어 해보도록 노력해 볼게요!





레벨을 올리게 되면 알바나 후원의

효율이 좋은 상위 업그레이드가 활성화 되니

레벨부터 빠르게 올리도록 할게요





슬슬 광클의 효율이 떨어지다 보니

저는 후원을 우선적으로 업그레이드해서

게임을 진행하도록 할게요





정당과 의회는 업그레이드 할 수록

보석 필요량이 증가하게 되는데

보석 30개를 필요로 하는 단계가 되면

재벌 딸과 결혼을 우선적으로 업그레이드 합시다


재벌 딸과 결혼은 보석 필요량이

증가하지 않고 3개로 고정되어 있기에

빠르게 마스터를 해 줍시다

(+20이 마스터)


그 이후에는 정당과 의회를 번갈아가면서

업그레이드 해주시면 됩니다





5레벨마다 레벨 업그레이드가 활성화 되니

활성화 되면 바로바로 레벨부터 

업그레이드 해줍시다





저는 이제 광클을 자주 하지 않고

할 시간도 별로 없어서

레벨 > 후원 > 알바 순으로

업글을 했어요


그리고 후원의 1초당 돈과

알바의 1터치당 돈의 금액 차이가

점점 벌어지는 것이 느껴지지만

아직까지는 큰 차이는 없어서

시간이 되는 분들은 알바부터

업그레이드 하는게 좋을거 같아요


TV를 보면서 대충 탁탁 터치하면

돈이 금방 쌓이더라구요





레벨을 우선적으로 올려서 그런지

레벨이 쭉쭉 올라가네요


귀찮게 자꾸 업그레이드가 활성화되니..


돈 되는데로 레벨에 투자하죠





드디어 재벌 딸과 결혼+20이 되었네요ㅎㅎ


정당과 의회 업그레이드는 언제 다하지...


제가 갤럭시 노트4를 쓰는데

무료 충전소를 들어가면

이 기기에서 사용할 수 없다고 뜨던데

저만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네요 ㅠㅠ





돈도 모이는데 슬슬

국회의원 출마를 준비해 볼까요


음.......

선거지원 인구가 좀..

많이 차이나네요 ㅎㅎ;;


선거 지원을 업그레이드 하러 갑시다





일단 돈이 꽤 모여서

(한 숨 자고 나니 꽤 모였네요)

후원에 몰빵해도

돈이 꽤 남았네요


아까 위에서는

후원과 알바의 차이가 2배여서

광클 효율이 훨씬 좋았는데

지금은 후원과의 차이가

무려 10배 가까이 나네요 ㄷㄷ


이제 알바를 업글레이드 다 해도

2배보다는 훨씬 큰 차이가

날 거 같아요


알바에는 돈을 안써도 되겠네요


광클을 좋아하시는 분들만

알바에 투자하면 될 것 같아요




여당 최고 의원도 되고





선거지원도 많이 모았으니

국회의원에 도전해 봅시다!





뭔가 날 너무 피래미같이 얕잡아 보는데..


저 아재를 쉽게 발라줍시다





ㅎㅎ 가볍게 승리





이제 서울시장과 대통령만 남았습니다

앞으로 선거 지원 비용이 엄청나던데.... ㅎㄷㄷ

일단 준비를 단단히 해야 될거 같네요


그럼 다음에는 서울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해 보도록 할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