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키우기를 클리어 해보자! - 1. 흙수저 ~ 과대표 / 대통령 키우기 공략


대통령 키우기 게임은 요즘 모바일 게임 중

많이 볼 수 있는 유형인

방치형 게임으로 방치만 해둬도

골드가 올라 진행에 수월해지는 게임입니다


대통령 키우기에 대한 간략한 조작법이나

용어, 게임 진행 방법 등에 대해서는

리뷰를 작성했으니 한번 봐보시면 좋겠네요.



이번에는 모바일 게임 "대통령 키우기"에 대해

공략해 볼까 하는데요.


말이 공략이지 따로 공략하는 건 별로 없을거고

대통령을 만들고 엔딩을 보는 과정을

보여드릴 예정입니다.


그래서 제가 플레이 하고 있는 과정 중에

아쉬운 부분이 꽤 있을 수도 있어요 ㅠㅠ

(아직 클리어 해보지 않아서...)


그걸 감안하고 봐주셨으면 좋겠네요.

그럼 지금부터 대통령 키우기 게임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처음 시작 화면이에요


아무것도 없는 바닥 of 바닥 흙수저네요 ㅠㅠ

심지어 레벨도 0이넹 ㅠㅠ





열심히 일합시다


상단 우측의 광고는 쿨타임마다

꼭 클릭해서 보석을 열심히 모읍시다


뭐.. 현질하면 편하긴 할듯요(보석 많이 주던데)


우선 초반부터 휴대폰 방치시킬 생각은 없으니

알바, 레벨, 후원 순으로 차근차근 업그레이드

시키면서 광터치 ㄱㄱ





초반엔 돈이 그렇게 많이 필요하지 않으니

빠르게 선거지원자를 구한 후

선거 준비를 합시다





바로 반장 ㄱㄱ


금수저와의 대결

어릴때부터 건방지네ㅡㅡ





가볍게 승리해 줍시다


정의는 승리한다(?)






레벨 제한으로 못 업글 시키는거 외에는

빠르게 다 업그레이드 시켜줍시다


초반이라 아마 다들 광터치 많이 할거니

알바 - 레벨 - 후원 순으로 업글 ㄱㄱ


후원이 업글 비용이 젤 쎄기도 하고

초반에 방치해도 진행 많이 못하니

가격이 비교적 싼 알바와

5렙이 MAX렙인 레벨부터 업 ㄱㄱ





선거 지원도 틈틈히 해줍시다


돈 생기면 바로 선거 ㄱㄱ





출마하기 전에 선거 지원자가 비슷할 시

출마하는게 좋아요


선거지원이 현저하게 적을 시에는

엄청난 광터치를 해도 이길까 말까 합니다





아니 너무 대놓고 2인자를 하라니 ㅡㅡ





승리!

드디어 전교 회장이 되었네요





전교 회장이 되었더니

초딩 옷에서 단정한 옷으로 갈아입었네요 ㅋㅋ


아직까지는 터치로 돈 수급이 매우 쉬우니

알바부터 마스터 해줍시다





레벨 제한이 풀리는 선거 지원을

1업은 꼭 업그레이드 시켜줍시다


0렙에서 1렙 될때 +효과가

정말 커서 효율이 좋아요





이 기세를 이어서 과대표에 출마합시다





아니 미친 군대부터 갔다 오라니ㅡㅡ


괘씸하니까 광터치로 응징해 줍시다





가볍게 승리했습니다!


아직까지는 가벼운 터치로도

수월하게 진행이 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