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키우기를 클리어 해보자! - 5. 국회의원 ~ 서울시장 / 대통령 키우기 공략



국회의원이 되었어요


이제 대한민국의 수도이자 

대한민국 인구의 1/5인 

1000만명이 사는 서울의

시장이 되기는 고난의 과정이

있을 것으로 예상되네요


서울시장만 되면

이제 나도 대선주자가?!

  




흐아앙

서울시장 선거 출마비용만 235조...

ㅎㄷㄷ


1조 모으기도 힘이 드는데

언제 레벨도 올리고

후원도 올리고

선거 지원자들도 모아서

서울시장 출마를 할지...


벌써부터 막막하네요 ㅎㅎ;;





중소기업 후원금 +1 만드는데

무슨 17조원이나 들어 ㅡㅡ





알바는 이미 마스터이지만...


후원을 아직 안찍었음에도 불구하고

1터치당 골드와 초당 골드 차이가

많이 나네요


역시 이제 답은..? 후원이다!





그 와중에 레벨이 80이 되어서

자선 음악회가 열렸네요





여당 원내 대표가 되었습니다


보석 50개는 또 언제 모으냐 ㅡㅡ


이제는 진짜 모든게 시간과의 싸움인듯





윽 중소기업 후원금 +7에서 막혔...

...지만 초당 골드가 무려 154억!!!


역시 답은 [후원]이다!!


돈을 벌려면 후원에 올인 합시다

이제 알바로는 먹고 살기 힘든 시대에요 ㅠㅠ

 




한숨 자고 인났는데 600조가 모였네요


오 벌써 서울시장에 출마 가능?


.... 은 무슨 선거지원자 20배가량 차이나는거 보소

저 사람은 얼마나 돈으로 바른거야 ㅡㅡ





선거지원을 해서

서울시장 출마 준비나 합시다


와나 선거 지원 비용이 기본 300조 이상..

저걸 한 두개 업글 해서는

선거지원 약 400만명 언제 맞추냐


뭔놈의 서울시장 출마하는데

돈이 이렇게 많이 들어ㅡㅡ


나같으면 저 돈 가지고

평생 놀고 먹겠다





중소기업도 다 업그레이드 안했는데

중견기업이 활성화 되었네요


딱 +1로 한번 업글했는데

초당 골드 300억 됨 ㅎㄷㄷ





내 보석 30개는 의회에 투자ㄱㄱ

의회도 이제 보석 50개를 요구하네요 ㅎㄷㄷ





와 중소기업 겨우 다 업했네;;

초당 골드는 어느새 460억대





역시 레벨이 올라가

상위 업글 활성화 되는걸

업 하는게 효율이 짱짱인듯?


레벨을 열심히 업그레이드 해줍시다





알바는.. 사실 업 안하려고 했는데

알바를 하도 안해서 단가를 후려쳤나

생각보다 가격이 싸서

부담없이 마스터 했네요


하지만 이제 1터지당 골드와

1초당 골드 차이는 벌어질대로 벌어져서

알바 안할거임 ㅋㅋ





선거에 집중하도록 하죠


열심히(?) 번 돈을 선거지원에

투자합시다





그 와중에 보석 50개 모아서

여당 당대표가 되었네요


당대표가 마지막 단계인가 봅니다


후원금 35% 증가 효과라..





3백~4백조짜리 업그레이드 하면

보시는 것과 같이 업그레이드 비용이

경 단위로 확 올라갑니다 ㅡㅡ


아놔 대통령 안하고 만다 ㅡㅡ





... 는 무슨

서울시장부터 되야... ㅠㅠ


선거지원자도 맞춰졌으니

선거비용+선거시 필요한 어느정도의 자금을

들고 출마를 선언합시다


(예전에 학생회장때던가

터치할때마다 돈 나가는거 모르고

딱 출마 비용만 맞춰서 출마했다가

선거 망한적이 있어서.. ㅠㅠ)





아 분명 출마과정 캡쳐 했는데

캡쳐가 안됐네요


남은건 승리한 화면뿐

(그래도 이거는 안날라가서 다행)


돈만 있으면 가볍죠

그 돈을 모으는게 진짜 힘들다 ㅠㅠ





휴우 드디어 서울 대빵.. 아니 시장이 되었습니다


서울시장들은 보통 자연스럽게

대선주자가 되기 마련이죠


이제 남은건 대통령 선거뿐이네요


이것만 끝내면 이 게임도 끝나겠죠?


다음번엔 마지막 공략이 될

대통령이 되는 과정을

가지고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