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통령 키우기를 클리어 해보자! - 3. 부녀회장 ~ 군수 / 대통령 키우기 공략



허리를 다쳐서 대통령 키우기를 못했네요;;

사실 이제 슬슬 방치 타이밍이긴 한데.. 경황이 없어서 ㅠㅠ


빨리 엔딩을 보고 쭉쭉 올리려고 했는데 ㅠㅠ

그래도.. 느리지만 끝까지 한번 엔딩을 봐보죠!





보통 30~40레벨이 넘어가게 되면 슬슬

휴대폰을 방치(?)하게 됩니다


여기서 방치한다는 것은 게임을 켜놓은 상태로

가만히 놔두는 것을 말해요


이 게임은 켜놓기만 해도 돈이 올라가기 때문이죠


하지만 확실히 알바가 

레벨업 하는 비용도 훨씬 싸고

광클하게 되면 방치하는 것보다도

훨신 더 빨리 돈을 벌 수 있기 때문에

귀찮더라도 게임할 시간이 없거나

잠잘때에 방치하시고

평소에는 광터치 하는게 효율이 좋아요


TV같은거 보면서 천천히 터치하다보면

어느새 돈이 엄청 불어나 있을거에요





구의원까지는 어렵지 않고

빠르게 당선될 수 있어요


어느정도 돈을 모아 선거 지원에 투자한 후





다른거 레벨업하는거 보다 우선

출마부터 하죠


돈은 천만원대이지만

생각보다 금방 모입니다





김여사가 구의원으로 출마하네요





여사님 절 너무 무시하는거 아닙니까

이래뵈도 반장부터 과대, 학생회장, 부녀회장까지

나름 엘리트 코스를 밟고 있는 정치 꿈나무에요ㅡㅡ





가볍게 당선됩시다





구의원이 되면 구의회 활동을 할 수 있어요


처음에는 보석 10개가 필요하고

다음번에는 30개가 필요하더라구요


10개가 모이면 구의회 활동을 해줍시다





저는 방치형 스타일보다

광터치 스타일이기도 하고

알바가 가격대비 효율이 아주 좋아요


업글 비용이 매우 싸거든요


그래서 알바는 레벨이 되면 바로바로 

제일 먼저 업그레이드 하고 있어요

(사실 업글하기 젤 쉬워서 업글하는 것도 있음)





레벨은 5레벨 단위로 상위 업그레이드가 열리는데

왠만하면 바로바로 업그레이드 해줍시다


이거 안따라가면 방치해도 레벨 엄청 안올라요 ㅡㅡ


그리고 레벨이 너무 빨리 올라

알바랑 후원 업글도 못했는데 

상위 업글이 열리게 되면

오히려 좋은거에요


상위 업글이 터치시, 초당 골드가 

훨씬 세기 때문에...





보석 10개 되서 시의회 활동도 업글 했구요





선거 지원은 이제 1억대에서 업글하면

500억대로 올라가요 ㄷㄷ


무리하게 선거지원 업글하지말고

천천히 하라는 제작사의 배려 아닌 배려인가....





시의원은 14억이나 드네요 ㄷㄷ

천만원대에서 0이 2개 더 붙은...


밑에 보이는 군수, 국회의원 선거는.. 어후

본격적으로 잘 때마다 방치해야 할듯





알파? 사람 상태가 좀 이상한데?





미친 ㅋㅋㅋㅋㅋ

인공지능이였엌ㅋㅋㅋ

아무리 세상이 개판이라지만

로봇이 정치판에 뛰어들다니ㅋㅋㅋ





가볍게 당선돼줍시다





시의원이 됐지만...

정치도 우리의 게임도

이제 시작입니다


광터치+방치가 본격적으로...


방치를 많이 하는 분들은 레벨-후원-알바 순으로

터치를 자주 하는 분들은 알바-레벨-후원 순으로

업 하면 될거 같아요


업그레이드 비용이 많이 올랐지만

터치를 통해 알바를 업하기는 어렵지 않아요





알바 MAX를 빠르게 찍었어요


전 터치를 자주 하는 편이라..





알바와 레벨을 빠르게 업 시켰지만

후원의 업글 비용이 너무 심해서

방치를 시켜 겨우 업그레이드를 완료했네요


하지만.. 레벨이 곧 55.. 또 다른 것을 업글할

때가 되었죠 ㅠㅠ





보석을 이용해 재벌 딸과 결혼, 

정당, 구의회 업그레이드도

꾸준히 해줍시다





윽 레벨이 55가 되었네요


돈 좀 모았다가 바로 레벨은 다 업글 했습니다


맥스가 5밖에 안되서 돈좀 모았다면

어렵지 않게 업그레이드를 완료할 수 있을거에요





와.. 후원.. 요놈이 문제네


이제 슬슬 힘에 부치는데 ㅠㅠ


또 방치해야되나





그래서 방치 했더니 레벨 60...

돈이 많이 모여서 알바를 바로 업글 완료 시켰어요





돈 얼마 모으지도 못했는데

상위 업글도 풀려버렸네요


지자체 후원금은 4900억부터 시작 ㅡㅡ


방치해놓고 싶은데 이걸 업글하기가 너무 빡세네 ㄷㄷ

후원 업글이 너무 안되서 터치시 골드가 초당 골드보다도

더 많이 벌리는 기이한 현상이....





선거 지원도 꾸준히 해줍시다


선거지원이 500억대에서 업글 한번 하니

4조원대..... ㅡㅡ


뭐가 이렇게 많이 올라 ㅡㅡ

 




아직 업그레이드 할게 많지만...

방치를 한동안 꽤 해야 할거 같으니

일단 선거부터 치르죠


선거 비용이 업글 비용보다도 더 싸네 ㅋㅋ

좀 전까지만 해도 군수 선거 비용보고

이거 선거 하란 소리야 말란 소리야란 생각을 했는데

얼마 안되서 보니 선거 비용이 싸보이네요





아 이름갖고 놀리면 안되는데..

안미안은 뭐야

뭔가 큰 일을 저질러도

미안해 하지 않을 사람인듯요





뭐지 겁나 미안해 하는데

..... 가 아니라 저건 뭐 개 ㅡㅡ





응징해 줍시다 ㅂㄷㅂㄷ





드디어 군수가 되었네요 ㅎㅎ


다음에는 본격적으로 국회에 뛰어들 수 있겠지만..

바로 출마하진 못하겠네요 선거 비용을 보니...

7조는 뭐야 조가 무슨 간식 이름도 아니고 ㅡㅡ


다음부터는 진행 속도가 좀 느릴거 같네요

선거 비용을 보니.. ㅎㄷㄷ

방치 한두번 정도로는 어림 없을듯 보이네요 ㅠㅠ

업그레이드도 이제 너무 부담되서

방치 위주로 플레이 할 듯 싶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