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공략 - 2. 4DAY, 5DAY



아직까지는 평범했죠?


유저들을 무시하는 듯한

매우 쉬운 난이도는

계속 됩니다 ㅋㅋ


다른 점이라면 3DAY까지는

집 안이 평범했다면

지금부터는 집 안에 이런게 왜 있지?

라는 생각이 들거에요


그게 바로 코믹한 이 게임의

맛이기도 하구요 ㅋㅋ


이제 4DAY와 5DAY 공략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4DAY입니다


키포인트는 악어인듯





???????


아니 왜 집 안에 악.. 어가?


저게 왜 방안에 있는거야 ㅋㅋㅋ


놀란(?) 가슴 진정 시키고

옆 화면으로 이동합시다





뭐지 이 뜬금 없는 막대기는?


누군가 일부러 가져놓은 듯이

어울리지 않게 세워져 있는

막대기를 획득합시다





획득!





다시 옆 화면으로 이동합시다





옷장은 열지 마세요

(구멍 사이로 보이는 저 무서운 눈초리 ㄷㄷ)


막대기를 터치한 상태로

악어 얼굴에 가져다 댑시다





악어 처음 보는데

막대기로 가볍게

악어의 입을 벌려 버렸네요


동물원 취직해도 될듯ㅋㅋ


아니 악어 입 안에 있는 저것은?!!

게임기가 왜 저기에 있어 ㅋㅋㅋㅋㅋ


게임기를 조심히 꺼내갑시다





뜬금없이 악어가 집 안에 나타났지만

4DAY도 가볍게 클리어!









이 기세를 이어

5DAY도 플레이 해 봅시다





응? 저건 뭐지?


여기 화장실임? 물이 왜 고여있지?


무시하고 옆 화면으로 갑시다





전등 뒤에 저거 뭐야 ㅋㅋㅋ

은신술 ㅎㄷㄷ


도자기 5개가 보이네요

저기를 다 확인해 봅시다

(전등 말구요)





앗 깨버렸네





이왕 이렇게 된거

다 깨서 확인합시다 ㅋㅋ





엇?

황금 게임기 발견!!!





삐까번쩍한 황금 게임기를

발견했네요


저걸로 게임 하면

기분이 더 반짝반짝 해지려나





옆 화면으로 이동합시다





황금 게임기지만...

내 게임기는 아니야...


황금 게임기를 물이 고인(?) 곳에

빠뜨려 봅시다





풍덩!





아니 미친

저기에서 사람이 튀어나옴 ㄷㄷ


금도끼 은도끼도 아니고 ㅋㅋㅋ


아니 그것보다 여기 집 안 아니였어? ㅁㅊ


좌측에 보이는 우리 게임기를

터치하도록 합시다

(욕심에 황금 게임기 터치 ㄴㄴ)





집 안에 저런게 있다니 ㄷㄷ


뭐 기상천외한 일이

집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듯 하지만

어쨌든 게임기를 찾는데 성공!!


3DAY까지는 튜토리얼같은 단순함과

집 안에서 충분히 일어날 수 있는 일들이였다면

4DAY부터는 본격적으로

평범한 집 안에서는 절대 있을 수

없는 일들이 일어나면서

더욱 더 코믹한 분위기를 연출하네요 ㅋㅋ


그럼 다음에 6DAY 공략을 가지고

다시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