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공략 - 4. 8DAY, 9DAY



지난번에는 집 안에서

단체로 에어로빅을 하고

자전거를 타고 다니는 등

주인공네 집의 넓이에

깜짝 놀랐는데요


이번에는 어떠한 장애물이

우리의 길목을 방해하고 있을지

궁금하네요


그럼 지금부터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8DAY부터 시작합니다





아니


집 안에 신호등은 뭐고

오토바이는 뭔데 ㅡㅡ


지난번의 자전거는

우습다는 듯이

오토바이를 타고 다니는

저 두 사람들.....


도대체 집이 얼마나 넓은거야?!



일단 진정하고 옆 화면으로 넘어갑시다





매우 공허한 곳 한 군데에

스위치가 있네요?


궁금하니까 한번 눌러보죠





자 빠르게 옆으로 이동합니다





신호등 초록불이 되자

오토바이가 길을 열어주네요 ㅋㅋ


집 안에 신호등이 있어야 할 정도라면

얼마나 넓다는 거야?


자 이제 책장의 저 책들을 다

뒤져서 게임기를 찾아보기로 하죠



아! 참고로 스위치 누르고

일정 시간이 경과하면

다시 빨간불로 바뀌게 되니

그 전에 빨리 찾던지

아니면 스위치를 다시

누르고 오던지 해야 할겁니다





터치해서 책들을 쏟아버립시다


집도 넓은데

청소하는 사람 따로 있겠지

(는 바로 우리 엄마겠지 ㅠ)








게임기를 찾았네요


빨간불 되기 전에 빨리

줍고 ㅌㅌ 합시다





이번 스테이지도

이렇게 클리어!









9DAY 시작합시다





집 안에 악어도 있지 않나

자전거도 돌아댕기고

오토바이도 돌아댕기는 걸

봤더니 간만에 평범한

방 안이라고 느껴지네요


냉장고가 있네?


냉동실을 한번 확인해 봅시다





조개 큰 게 하나 있네요


배고프니까 가져갑시다





조개 획득!





그리고 옆 화면으로 ㄱㄱ





자주 봤던 서랍이 보이네요


서랍을 뒤져보죠





요즘 같은 시대에 성냥이라니..


일단 가져가 봅시다





성냥 획득!





그리고 옆 화면으로 다시 돌아가죠





게임기는 게임기고

아 배고프니깐

화로 위에

조개를 일단 올려놓고





성냥을 이용해 조개를 익혀봅시다





잘 익는중인듯?





아니

조개 속살은 없고

거기에 왜 게임기가 있냐 ㅋㅋ


큰 조개에다가

익혀야 열릴 정도인데

어떻게 게임기를 숨긴거지 참 ㅋㅋ





이렇게 9DAY도 클리어 했네요


이제 이정도 됐으면

다음엔 어떤 방해꾼이

우릴 방해할까

기대되기도....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