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 공략 - 10. 22DAY, 23DAY



슬슬 예상되는 패턴과

전~혀 어려워지지 않는 난이도로 인해

스테이지를 클리어 하는게

지루해질 법한 시간입니다


뭐 그래도 이제 20번대 스테이지라

전보다는 난이도도 올라가고

흥미진진해지지 않을까요?


저는 열심히 클리어 해보겠습니다





22DAY는 또 저 마술사가 나옵니다





얘 또 왔네

또 무슨 수작 부릴라고


이번엔 모자 큰거 쓰고 왔네 ㅋㅋ





이번에도 저 짓 할 생각인가





좀 다른 마술도 준비점 해줘

그것밖에 연습 안했니





돌려라





다 끝난듯





짠!


이번에도 모자에....?


그러나 저 큰 모자는 터치 ㄴㄴ

무서운 분이 숨어 계십니다

(어떻게 모자 안에 숨어 있을수가..? ㄷㄷ)


전 처음에 어딨지 어딨지 하면서

모자도 클릭해보고

테이블 위에 컵도 클릭해보고

배경도 터치해 보다가...


어?


광고 상태가 이상한데?

22스테이지까지 와서 그런지

광고는 신경도 안쓰였는데

광고가 배경으로 바뀌어 있고...


바로 우측 상단에...!!!





이 사기꾼 ㅅㅋ ㅡㅡ


저게 뭔 마술사야

광고판 있는 곳에 교묘하게 숨겨놨었네


어쨌든 22DAY도 클리어!









이번에도 사기꾼 같은 놈 안나타나겠지?


바로 23DAY ㄱㄱ





책상이 있네요?


책상만 있네


서랍을 확인해 봅시다





아 머야 개깜놀


서랍 안에서 사람이 튀어나옴;;


손에 들고 있는거 뺏어갑시다





뭐지

이 빵구난 숟가락 같은건





우측으로 넘어갑시다





아까 뺏은 아이템으로

체크 되어 있는 벽에 가져다 댑시다





탐지기였네요


성능은 좋겠지?

무엇을 탐지했을지

한번 확인해보죠





요올~

게임기가 저기에 숨겨져 있었네


방에 무슨 짓을 해논거길래

탐지기로 찾아야해 ㅋㅋㅋㅋ





이렇게 23DAY도 클리어!


이번 두 스테이지는 매우 짧았는데요


사실 스테이지 하나 더 하려고 했으나...

다음에 할게요 ㅂ2ㅂ2

(귀찮아서 안하는거 아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