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3 공략 - 3. DAY7, DAY8, DAY9







이번 스테이지부터는

새로운 패턴의 함정들이

우리들을 맞이합니다


이제는 까딱 잘못하면

금방 게임오버 되는 경우도 있으니

아주 살짝의 순발력도 필요합니다


그럼 지금부터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자 DAY7 부터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할아버지가

또 방석을 깔고

앉아계시네요


저기에 또 게임기가 있겠죠?


일단 할아버지가

깔고 있는 방석을

손대기 위한 방법을

생각해 봐야 겠네요


화분 뒤에 뭔가가 있는듯?

보통 저런거 호기심에

눌러보면 게임오버 되는

경우가 많지만

한번 확인해 봅시다








응? 저게 뭐지?


한번 주워보죠








어 이건 VR 기기 같은데 ㅋㅋ


VR기기 획득!








할아버지한테

VR을 체험시켜 드리죠


음.. 많이 어지러우실거 같은데..

괜찮으려나








다행히도 신나하시네요


할아버지를 불러봅시다








저기 할아버지...?








헐 너무 놀라셨는지

멀리 자빠지셨네요 ㄷㄷ


허리 조심하셔야 할텐데..


이제 방해꾼(?)도 사라졌겠다

방석 아래를 살펴봅시다








역시 여기에 게임기가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 클리어!


이번 스테이지는 평소처럼

무난 무난했네요 ㅋㅋ














이 기세를 몰아

DAY 8 바로 시작합시다








보기엔 평범한데..


냉장고를 살펴봅시다








당근과 사과가 있네요


둘 중 아무거나 챙겨가도

똑같기 때문에

저는 당근을 챙겨가겠습니다

(사실 사과를 싫어해서..)








당근 획득!








당근을 접시 위에

올려봅시다








읭? 니가 왜 거기서 나와?


집 안에 기린이 왜있어 ㅋㅋ


전작을 했던 분들이라면

익숙하겠지만

정말 병맛같은 상황이네요 ㅋㅋ



여기서 순발력을 발휘해야 합니다


기린이 당근을 집고

고개를 다시 들기 전에

얼른 귀 부분을 터치해야 합니다


안그러면 클리어 할 방법이 사라져요








귀 사이에

뭘 이런게 있지?


열쇠(?) 획득!








이제 아이템을 들고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뜬금없이 금고가?


아까 그 아이템과 모양이 같은거 보니

아까 기린 얼굴 위에 있던건

진짜 열쇠였나보네요


집 안에 기린이 있는것도

당황스러운데

기린 얼굴에다가 숨겨놓다니... ㅡㅡ


저 아이템으로

금고를 열어봅시다








여기에 게임기가 숨겨 있었네요


이렇게까지 게임기를

숨겨놨어야 속이 시원했냐!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이건 순발력을 아주 조금 발휘해야해서

많은 분들이 처음 보는 패턴에

게임 오버 되는 경우가 꽤 있었을지도...














난이도가 좀 올랐던

8스테이지를 클리어 했으니

DAY9도 열심히 해봅시다








주차공간에 자동차가 파킹되어 있네요


읭? 여기 집 안 아니였어?


일단 오른쪽으로 넘어 갑시다








정말 단순하게도

서랍 하나만 있네요


이럼 서랍을 안 열어볼수가 없죠?








저 빨간색은 뭐지?








뭔가 버너용 부탄가스 같기도 한데

락카 스프레이입니다


락카 스프레이 획득!








자 이제 아이템을 들고

다시 왼쪽으로 넘어갑시다








락카 스프레이를

P 표지판에 뿌립시다











단 한 줄로

파킹 금지 구역이 되서

자동차 주인이

급하게 뛰어왔네요 ㅋㅋ








잘 가요








자동차 밑에 게임기가 있었네요


이건 또 왜 여기다 숨겨놓은거야


자동차가 밟으면 어쩌려고 ㅡㅡ








자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는

어렵지 않게 클리어 했네요


이제 8스테이지처럼

까딱 잘못하면

클리어 할 수 있는

방법이 사라지는

스테이지들도 나오네요


그럼 다음번엔

DAY10 부터

공략해 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