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3 공략 - 2. DAY4, DAY5, DAY6






지난번에도 쉬웠지만

이번에도 되게 쉬운 공략이 될겁니다


아직까지는 초반 단계이기 때문에

공략을 굳이 안보셔도

쉽게 쭉쭉 클리어가 가능할겁니다


그럼 지금부터

DAY4, DAY5, DAY6 공략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바로 DAY4 부터

공략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번에는 방 안에

책장이 보이네요


맨 윗칸 책 뒤에

서늘한 느낌이 드는건 왜일까


여유롭게 책 볼 생각은 없지만

일단 맨 아래칸 책을 챙겨볼까요








책 획득!








이왕 챙기는거

두번째 칸 책들도

챙기고 갑시다








책 또 획득!








책은 다 챙겼으니

굳이 위에것 까지

챙기지 마시고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옷장을 한번 살펴볼까요








게임기가 또 위에 있네


지난번에도 위에 있어서

사다리를 이용해서 가져갔었죠?


이번에는 사다리가 없으니

책들을 이용해

게임기를 챙기도록 하겠습니다








게임기를 챙깁시다











이렇게

DAY4도 클리어!


이제 점점

생각치도 못한 함정들이

우리들을 기다리고 있으니

함정들을 조심합시다 ㅋㅋ














바로 DAY5를

시작하겠습니다








냉장고와 화분

그리고 할아버지가 계시네요


화분 뒤에

느낌이 쎄하다 ㅋㅋ


냉장고나 한번 살펴볼까요








콜라가 있네요


코카콜라인가


일단 콜라를 챙겨갑시다








콜라 획득!








일단 여기는

느낌이 서늘하니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서랍을 한번

확인해 봅시다








멘토스 사탕이 있네요


가져갑시다








사탕 획득!


어릴때 콜라와

멘토스 사탕으로

폭발 실험 했던게

유행했던거 같은데...








일단 다시 왼쪽으로

돌아갑시다








할아버지가

아까부터 계속 빈잔을

들고 계시네..


목마르다고 시위하시나


할아버지한테

콜라를 따라줍시다











콜라를 따라 드렸으니

후식(?)으로 멘토스 사탕을...


나도 참 못됐다 ㅋㅋ








투척!








보글보글








결국 폭발했네요


그나저나 할아버지

다치신건 아닌지 걱정되네요


할아버지가 앉아 있던

방석을 한번 살펴볼까요








게임기가

여기에 숨겨져 있었네요 ㅡㅡ


엉덩이 안아프셨을까








우여곡절 끝에

DAY5도 클리어 했습니다


어렵지는 않지만

아이템을 복합적으로

써야 했던 스테이지였네요














DAY6 시작하겠습니다


여름인데

벌써부터 가을 느낌








진짜 간단하게

장롱 하나만 떡하니

있네요


이건 또 살펴보지 않을수도 없고


바로 살펴봅시다








헤어드라이기가 있네요


가져가 봅시다








헤어드라이기 획득!








그럼 오른쪽으로 넘어가 볼까요








낙엽들이 있네요


아무리 그래도

창문을 열어놨다고

저렇게 많이 들어올리가...


많은 부분은 누가봐도 수상하니

저기 끝에 2장 짜리를

헤어드라이기로 날려봅시다


근데 굳이 두 장을

헤어드라이어까지 써가면서

날려야 되나 싶네요 ㅋㅋ








헤어드라이어가

사람만하네요 ㅋㅋ

엄청 크네 ㅋㅋ








여기에다가 게임기를

숨겨놓았다니

이번엔 좀 허술한듯?


게임기를 집어갑시다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쉽게 클리어 했습니다


좀 어려워지나 했더니

DAY6은 정말 쉬웠네요


이제 DAY5처럼

아이템을 여러 개 활용해야

하는 경우도 나오네요


그럼 다음번에는

DAY7부터 공략을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