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3 공략 - 1. DAY1, DAY2, DAY3






이제 본격적으로

게임 공략을 시작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는 분량이 짧으니

1DAY부터 3DAY까지

공략하겠습니다.


나중에 분량이 길어지만

스테이지 2개씩

공략글을 올려보겠습니다.








DAY1 공략을 시작하겠습니다.


보통 처음에 스테이지 나올때

같이 나오는 그림이

이번 스테이지의

키포인트인 경우가 많으니

잘 기억해 두시면 편할겁니다.








시작하자마자

오른쪽으로 넘어갑니다.








응? 누군가 누추한 곳에

숨어 있는 거 같은데....


맨 처음 DAY 1 밑에

쇼파 그림이 있었죠?


쇼파 중에서

위쪽의 쇼파베개를

살펴봅시다.








여기에 게임기가 숨겨져 있네요


의심하지말고

바로 게임기를 집어줍시다.








이렇게 스테이지1은

쉽게 클리어 했습니다.


이런식으로 매 스테이지마다

숨겨져 있는 게임기를

찾아주시면 됩니다.














바로

DAY2 로 넘어갑니다.








아니


옷장 위에 게임기가

저렇게 대놓고?


하지만 우리의 주인공은

키가 작은 관계로

저걸 바로 집어갈 수가 없네요.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아까와 같은 방이지만

뭔가 느낌이 다르네요 ㅋㅋ


이번엔 옷장을 살펴볼까요?








사다리가 있네요


키가 작은 우리의

주인공에게는

딱맞는 아이템








사다리 득템!








다시 게임기가 있던

방으로 넘어갑시다.








아까 획득한 사다리를

옷장 앞에 배치합시다.








이제 게임기를 집을 수 있겠죠?











이렇게 DAY2도

가볍게 클리어!














이 기세를 몰아

바로 DAY3을

클리어 하러 갑시다


이번 키포인트는

빗자루인 것 같네요








쇼파를 이쪽 방으로 옮겨놨군요


일단 옆 방을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화분이 하나 생겼고

쇼파가 있던 자리에

서랍도 생겼네요


하지만 키포인트였던 길다란

빗자루가 이런데 있진 않을테니

별로 관심이 없고

옷장이나 살펴보죠








역시 여기에

옷장 안에

빗자루가 있었네요








빗자루 득템!








바로 왼쪽 방으로 ㄱㄱ








장롱 아래에 뭔가 보이는거 같죠?


길다란 빗자루도 얻었으니

한번 살펴보도록 하죠











여기에다가

게임기를 숨겨놓았네요








이렇게 DAY3도 클리어!



DAY1 부터 DAY3까지

가볍게 클리어 해 보았습니다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그렇게 높은 난이도는 아니라

몇 번 실패하다 보면

손쉽게 엔딩을 볼 수 있는 게임이지만

이번 스테이지들은

뒤에 나올 스테이지들에 비해서도

매우 쉬운 난이도라

누구나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었을 겁니다


그럼 다음에는

DAY4부터 공략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