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의 푸딩이 없어졌다 공략 - 5. ROOM 13, ROOM 14



순식간에

ROOM 12 까지 클리어 하고

이제 ROOM 13부터 시작이네요


이번에도 손쉽게 클리어 해보죠





ROOM 13 시작합니다


볼링핀이랑 스탠드가 있네요


저기 숨으라는건가?

무슨 의미로 저기에 저런 세팅이?


함부러 이것 저것 터치하다가

게임오버 되지 마시고

바로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음..

볼링핀이 있었으니

역시 볼링공이 있어줘야겠지?





볼링공 획득!





여기서 다시 왼쪽으로 가는게 아니라

볼링공 있던 자리를

터치해 줍시다





음...

뭐하려는 거지?





ㅋㅋㅋ

저기 안으로 들어가서

볼링공인척 하기 ㅋㅋㅋ


역시 은신술의 대가 다워 ㅋㅋ


근데 저긴 어케 들어간거여 ㅋㅋ


역시나 오늘도

둔감둔감열매 소유자인

누나는 그냥 지나쳐 버립니다





이렇게 13번째 방도 성공!


근데 어떻게 다시 나가지?










바로 ROOM 14 시작합니다


집이 참 넓네


전작들 하면서도 느낀건데

이 집 주인은 어마어마한 부자인듯


어디서 본 듯한 세팅이네요


냉장고를 일단 열어봅시다





도망다니느라 배고팠는데

과일들이 들어 있네요


귤이랑 사과가 있는데

그 중 사과를 가져갑시다





사과 획득!





바로 오른쪽으로 가볼까요





책상 서랍이 있네요


열어봅시다





아 너 뭐야?


사람이 어떻게 저기서 나오지


전작 게임기 찾을 때 봤던

그 친구네요 ㄷㄷ


손에 들고 있는 걸

뺏어갑시다





손전등 획득!





다시 왼쪽으로 돌아갑시다





접시 위에 사과를 올려놓고





아까 가져온 손전등을

사과에 비춰봅시다





이렇게 하는거 맞나?





오잉?


뭐야 왜케 커졌어 ㄷㄷ


사과를 한번 만져봅시다





사과 안은 비어 있었던듯?


에이 실망이다


이게 창조경제인 줄 알았는데


다시 사과를 터치 ㄱㄱ





사람이 들어갈 수 있을거 같은데..





ㅋㅋㅋㅋ


마침 누나가 이 방으로

주인공을 찾으러 왔네요


타이밍 굿굿





이렇게 14번째 방도 클리어!


이번 스테이지들은

기존에 봐왔던 익숙한 아이템들을

이용해 새롭게 구성해 보았네요


하지만 그리 어려운 방법은 아니고

복잡한 구성이 아니다 보니

쉽게 클리어 할 수 있었을 겁니다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