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의 푸딩이 없어졌다 공략 - 4. ROOM 10, ROOM 11, ROOM 12



안녕하세요


다들 큰 어려움 없이

여기까지 잘 오셨나요?


벌써 10 스테이지네요


이번 작품은 스핀오프 작품이라 그런지

20 스테이지 밖에 없어요


그래서 뭐 클리어 한 것도

별로 없는거 같은데

벌써 절반을 클리어 한 셈이죠


그럼 다시 ROOM 10부터

열심히 플레이 해볼까요?




이번 방에는 서랍이랑

공원에서 쉽게 볼 수 있는

넓다란 벤치가 준비되어 있네요

(왜 쇼파가 아니라?)


일단 서랍 안에 뭐가 들어있는지

한번 확인해 볼까요?





응? 저게 뭐지?


게임기 찾을 때도

못 본 아이템 같은데..





과자(?) 획득!





어떤 용도로 쓰이는 건지는

잘 모르겠지만

일단 오른쪽으로

넘어가 봅시다





창문이 하나 있네요


평소 보던 커튼 달려 있는

넓다란 창문이 아니네요?


한번 열어봅시다





밖에 나무가 있고

그 위에 비둘기가 있네요


다시 왼쪽으로 넘어갑시다





과자를 들고

벤치에 앉읍시다





자 앉아볼까




과자를 뿌리는

우리의 주인공 씨.


여기 공원이 아니라

님네 집 안이에요 님아





아까 창문 열었을 때

보았던 비둘기가

무리지어서 달려드네요 ㄷㄷ


밖에 저렇게 비둘기가 많았나


그리고 왜 집 안에 이렇게 몰려드냐


엄청 굶주렸나보네 ㄷㄷ


그 와중에 이 희귀한 상황을

그냥 지나쳐가는 우리의

둔감소녀 누나





이렇게 ROOM 10도 쉽게 클리어!


처음 하신 분들은

이 스테이지에서

좀 헤맸을지도 모르겠네요


그래도 선택지가 그리 많은 편은 아니니

몇 번 게임오버 되면

클리어 가능했을 겁니다










이 기세를 이어

바로 ROOM 11 진행합시다


냉장고가 있고

방 가운데에 접시가 하나

놓여져 있네요


이런 상황을 전작들에서

여러번 봐와서

다들 익숙하실 거에요


그럼 냉장고를 열어봅시다





당근이 있네?





당근 당근 획득!





뭐.. 선택지는 별로 없어 보이네요


당근을 접시 위에 올려 놓읍시다





왜 집 안에 얘가 있는지

아직까지도 모르겠지만


오랜만에 기린이 등장했네요





전작에서 한번 타보고 싶었는데..


지금이 기회인듯?


기린 위로 ㄱㄱㄱ





들키기 전에

빨리 올라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이번 스테이지는

전작들에서 봐왔던

스테이지 구성과 같았습니다


원래 기린 위에 게임기가

있었을텐데...


올라 타는거만 제외하면

거의 흡사한 거 같죠?










바로 다음 스테이지 갑니다


음...

딱봐도 처음 보는

스테이지네요


저 사람들 뭔데

우리집에 와 있냐


오른쪽으로 넘어갑니다





응? 농구공 하나가

왜 저렇게 덜렁 있는거지





농구공 획득!





다시 왼쪽으로 돌아갑시다





농구공을

저~기 저 가운데

저 사람한테 줍시다





너 일로와봐


네? 저요?





다짜고짜 농구공을 던지는

심판 같이 보이는 저 아저씨


타이밍 맞게

농구공을 터치합니다


너무 빠르게 누르면

키가 작아 농구공을 터치 못하고

너무 느리게 누르면

저 옆사람한테 뺏깁니다


저는 곧 30대가 되는 나이라 그런가

몇 번 실패했네요 ㅠ





나이스 터치!


이게 성공한 화면입니다





응? 갑자기

블로킹을 하는 옆 아저씨


그리고 등장하는 둔감한 누나





ㄹㅇ 둔감 of 둔감인듯 ㅋㅋㅋ


주인공을 눈치채지 못하고

다시 돌아가네요 ㅋㅋ


여기 넓은 공원도 아니고

방 안인데 ㅋㅋㅋ





이렇게 12 스테이지까지

클리어 완료 했습니다


이번 스테이지들은

알고 보면 그렇게 어렵지 않지만

처음 보는 구성들로 인해

여러번 누나한테 잡힌 분들이

많으실 겁니다


그럼 다음 공략 때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