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의 푸딩이 없어졌다 공략 - 3. ROOM 07, ROOM 08, ROOM 09



아직까지는 큰 어려움 없이

진행하셨을 거에요


앞으로도 크게 어려운 것은

별로 없기에

엔딩을 보면


" 뭐야 벌써 끝났어? "


라고 생각할 정도일 겁니다

(제가 이렇게 생각했었거든요)


그럼 바로 7 스테이지부터

시작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ROOM 07

시작합니다


7번째 방(집이 겁나게 넓나보네)

에 접이식 의자가 있네요


혹시 모르니 가져가 볼까요?





접이식 의자 획득!





바로 오른쪽 방으로

넘어갑시다





할아버지가

여기서 앉아

차 한잔 하고 계시네요


일단 무시(?) 하고

서랍을 한번 뒤져보죠





어? 서랍 안에

저게 뭐지?


카운터기? 계수기?

누르면 1씩 올라가는

그거 같은데...


정확한 명칭을 잘 모르겠네


아시는 분은 알려주세요 ㅠ


일단 있으니 가져가 봅시다





카운터기(?) 획득!





왼쪽으로 다시 돌아갑시다





일단 의자를 세팅하고





카운터기(?)를 들고

앉읍시다





저 나무 판자 같은건

언제 준비했었지?


방 안에 하나 둘 씩

사람들이 지나가고...





왜인지 모르겠는데

이 방에 사람들이

무척이나 많이 지나간다...


어? 아래에

낯익은 인물도....?





왔다가 다시

돌아가네요 ㅋㅋㅋ


저렇게 대놓고 얼굴 드러낸 후

인원 체크하고 있는데

그걸 못알아보고 가는건가 ㅋㅋㅋ





음.. 아무튼 ROOM 07 도 클리어!










바로 ROOM 08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쇼파랑 서랍이 세팅되어 있지만

무시하고 바로 오른쪽 방으로 ㄱㄱ





스위치가 있네요


스위치를 작동시켜

전등을 꺼서

방 안을 어둡게 만듭시다





깜깜하다





어떤 무서운 분이

왔다가 다시 돌아가는데...


이거 스릴러 공포물 아닌데 ㄷㄷ





가만히 있으면

안 끝나요


스위치를 눌러서

다시 방 안에 불을 켭시다





이렇게 ROOM 08도

가볍게 클리어!










음.. 여긴

할아버지 방인가?


할아버지가 이불 펴고

주무시고 계시네요


몰래 지나가... 는게 아니라

할아버지 이불 속으로

들어가 숨읍시다 ㄷㄷ


참고로 이불을 아무데나 누르면

안되고 아랫부분을

눌러야 합니다


안그러면.. 혼나요 ㅋㅋ





조심히





미처 발을 숨기지 못했지만

눈이 안좋은(?) 누나는

이번에도 눈치채지 못한채

지나가 버립니다 ㅋㅋ





이렇게 ROOM 09도 클리어!


이번 스테이지들은 약간

패턴이 다르긴 해도

매우 쉽게 클리어가

가능했네요


캡쳐 사진도 얼마 필요 없을 정도로

매우 간단했습니다


그럼 다음 공략을 들고

다시 찾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