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장고의 푸딩이 없어졌다 공략 - 2. ROOM 04, ROOM 05, ROOM 06



이제 4번째 방부터 시작입니다


누나한테 들키지 않고

잘 숨도록 해보죠


그럼 ROOM 04 부터 시작합니다





4번째 방이네요


도망가던 와중


응 저게 뭐지?


저쪽을 한번 살펴봅시다





오 이렇게 숨는건가


예전에 게임기 찾을때

엄마가 이렇게 숨어

있었던거 같은데 말이야...





ㄷㄷ





이렇게 4번째 방은

간단하게 성공!










바로 ROOM 05 시작합니다


할아버지가 앉아서

차 한잔 하고 계시네요


일단 오른쪽으로 넘어가죠





옷장이 있네요


한번 열어봅시다





옷걸이에 옷이 하나 걸려있고

어디서 많이 봤던 마스크가

하나 있네요


옷을 가져갑시다





옷 획득!





마스크는.. 좀 불안하니 놔두고

왼쪽으로 다시 넘어갑니다





옷 아이템을 터치한 채로

할아버지한테 가져다 대봅시다





옷 입고 할아버지

뒤로 가는 주인공





은신술 발동!


이걸 눈치 못채고 지나가나...





음.. 할아버지가

차를 옷에 쏟으신거 같지만..


일단은 스테이지 클리어!










이 기세를 이어 바로

ROOM 06 시작합니다


장농이 하나 보이네요


장농을 한번 살펴봅시다





어? 야구 빠따가 있네


요즘 야구 인기가 엄청나던데

집안에다가 야구 방망이를

고이 모셔놓고 있는듯





게임기 찾을때에도 봤던

야구 배트 획득!





그리고 이 야구배트로

벽을 부수는......


... 게 아니라

그러면 엄마한테 혼날거 같으니


장농을 클릭해서

장농 안에 숨도록 합시다





장농으로 들어가자





ㄷㄷㄷ





이렇게 ROOM 06도 클리어!


ROOM 05와 ROOM 06

스테이지에서 낚이신 분들도

여럿 계시겠지만

아직까지는 난이도가 게임기를

찾을 때와 마찬가지로

매우 쉽고 단순한 편이네요


그럼 다음 공략을 가지고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