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드로이드 마시멜로 숨겨진 게임하기


 최신 안드로이드 폰들은 이미 마시멜로 버전으로 패치가 되어 있겠지만 저는 현재 갤럭시 노트4를 사용하고 있어서 안드로이드 마시멜로로 업데이트 한 지가 얼마 되지 않았네요. 전 버전에서는 되는지 잘 모르겠지만 이번 마시멜로 버전에서 숨겨진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사실을 다들 알고 계시나요? 아마 아는 분들은 몇 명 되지 않을겁니다.


 제가 중, 고등학생때만 해도 컴퓨터를 통해 동영상을 보기 위해 곰티비를 많이 사용하였습니다. 곰티비 플레이어에도 숨겨진 게임 기능이 있다는 것은 워낙 유명해서 많이들 아실거에요(모르는 분들을 위해 나중에 여유가 된다면 글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런 것처럼 제작자들이 프로그램을 만들때 기능을 숨겨놓는 경우가 꽤 있습니다.


 그럼 이번에는 안드로이드 마시멜로의 숨겨진 게임 기능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 안드로이드 마시멜로의 숨겨진 게임 하기



 1.

 설정으로 들어갑니다.




 2.

 설정에서 디바이스 정보로 들어갑니다.

 (휴대폰 기종에 따라 과정이 다를 수 있습니다. 기종에 따라 소프트웨어 정보로 들어가야 하기도 합니다.)





 3.

 디바이스 정보에서 안드로이드 버전을 찾아 연타로 터치합니다.




 4.

 아래와 같은 그림이 나타나면 터치해줍니다.




 5.

 마시멜로 그림이 나타난다면 마구 터치한 후 터치하면서 한 바퀴 돌려줍니다.




 6.

 이렇게 게임 화면이 등장하게 됩니다. 화면을 한 번 터치해 주세요.




 7.

 게임을 시작합니다.


[ 숫자가 3, 2, 1이 지나면 게임이 시작됩니다. ]



[ 터치를 하면 안드로이드 아이콘이 올라갑니다. 저 마시멜로 사이로 지나가야 하고 부딪히면 게임이 끝납니다. ]



[ 생각보다도 훨씬 어려워요 ]



[ 터치를 아주 살짝씩 해야 마시멜로 사이를 지나갈 수 있습니다. 결국 3개가 최고 기록.... 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