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옐로우(피카츄)버전 공략 - 9. 갈색시티






마을에 와서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역시

포켓몬센터를 들리는거죠


정비를 한 후





오른쪽으로





아래로 이동해 여경 누나를





지나치면서 오른쪽으로





이 곳이 선착장입니다


길을 따라서 내려가 배를 타러 갑시다






이수재한테 받은 상트안느호

티켓을 보여준 후





탑승


배가 좀 작다?





는 무슨 엄청 커서

처음 오는 사람들은 길 헤멜지도


여기 있는 사람들은 대부분

포켓몬 트레이너들이니

여기서 렙업을 많이 하셔도 되고

아이템도 많이 떨어져 있으니

잘 주워가세요





우리의 목표는 풀베기 비전 머신을

얻는 것이기 때문에

비전 머신을 얻으로 갑시다


우선 맨 처음 갈림길에서 좌측으로





쭉 가면





계단이 있네요


계단타고 올라갑시다





아래로





이 계단을 그냥 지나친 후







오른쪽으로 쭉 걸어간 후





올라가면





짜잔





이 아니라

너가 거기서 왜 나오냐





봉주르~


이 미친놈이

잠 잘못잤나





라이벌이 등장하네요

주인공보다 발빠르게 먼저

선장을 만난 모양입니다


폼체인지를 하셨군요

이제 몬스터볼을 쥐고

전투태세 자세를 취하고 있네요








라이벌 4차전 포켓몬


깨비참 LV19

꼬렛 LV16

모래두지 LV18

이브이 LV20


어젼히 약한 우리의 라이벌


쉽게 밟아 줍시다





잘가


다신 오지마





올라갑시다





선장이란 아저씨가

멀미를 해서

토하고 있네요 ㅡㅡ


이 분한테 TM01

비전머신을 받고 떠납시다





볼 일을 다 봤다






나가기 전에!


아직 배에서 하고 싶은 일이

남아있으시면

지금 다 마치고 나가세요


선장 만나기 전에는

자유롭게 밖을 왔다갔다 할 수 있지만

선장을 만난 후에는

주인공 덕분에 멀미가 다 나았는지

바로 배가 떠나버립니다ㅡㅡ


다시는 배를 탈 수 없어요







ㅃㅃ 다신 오지마





비전 머신 풀베기를

포켓몬에게 배우게 해봅시다





저는 이상해씨한테 배우게 했어요





정비를 한 후

이제 도장깨기 하러 갑시다


아래로 내려가요





여경 누나를 지나친 후





여기서





풀베기를





솨샥





체육관을 들어갑시다






문이 닫혀있네요?


이 곳은 함정이 설치되어 있어요


함정을 파헤치기 위해서는

스위치를 눌러야 합니다





보통은 이런 메시지가 뜨구요





여기 저기 뒤지다 보면

이렇게 1이 뜹니다


이 경우에 상하좌우 중

아무거나 다른 휴지통 하나를

선택해 보면





이런식으로 2가 뜨면 성공

실패하면 다시 휴지통을 뒤져야되요





문이 열리네요





체육관 관장이 맞이해줍니다





그의 이름은 마티즈


포켓몬스터를 좋아하는 분들에겐

친숙한 분이죠


전기 타입을 사용하기에

이상해씨와 파이리를 키우고 있는

분들은 쉽게 이길 수도 있겠지만

보통 여기까지 오는 데에

이상해씨와 파이리의 레벨이 얼마

안될거기 때문에

신중히 싸워야 합니다





갈색시티 체육관 관장

마티즈 포켓몬


라이츄 LV28


진짜 귀차니즘의 끝을 보여주나

포켓몬을 달랑 한마리만 들고 있어요


그러나 얕보면 안됩니다

라이츄가 레벨도 높고 매우 쎄요

상성상 우위에 있어도 메가톤 펀치로

요리한다는.....





처참하네요

포켓몬 레벨 올리는 데

소홀해서인지

피죤 빼고 몰살 당했습니다ㅠ

그래도 숫자로 밀어 붙혀서

힘겹게 이겼습니다...





드디어 배지가 3개째!!

아직 갈길이 머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