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스터 옐로우(피카츄)버전 공략 - 7. 블루시티(1)






포켓몬 센터에서 정비를 한 후

좌측으로 이동 합니다





좌측으로 가다가 윗길로 이동






꺽은 후





위로 ㄱㄱ





요~


귀찮은 라이벌 등장





매번 볼때마다

적응 안되는 저 얄미운 포즈








라이벌 3차전 포켓몬


깨비참 LV18

모래두지 LV15

꼬렛 LV15

이브이 LV17


그 사이에 모래두지와 꼬렛을 잡았지만

여전히 피카츄한테 가볍게 농락 당하는

안타까운 우리의 라이벌 





이수재한테 들렸다는 라이벌





거의 무쌍하듯이 때려눕혀서

기분이 좋아보이는 피카츄





이제부터 고난(?)의 시작입니다





상대할 트레이너들이 너무 많아요

물론 난이도는 꽤 쉽지만

독이라도 걸리는 날엔


계속 센터를 왔다갔다 해야 하는 번거로움이..





5명을 다 이기니

또 한놈이 입구를 막고 버티고 있네요





로켓단을 가입하라고?


주인공이 마음에 들었나 봅니다

스카웃 제의를 하네요


싫은데?





그러자 강제로 로켓단을 만들겠다는

우리의 로켓단 단원님ㄷㄷ


독 걸리는 것만 유의하면서

가볍게 물리칩시다






포켓몬이 지쳤으면 센터에 가서

포켓몬을 치료하고 옵시다


저 뒤에 주인공을 노리는

 트레이너들이

잔뜩 있어요


그 분들과 한 판 붙기전에

갈림길에서 좌측으로 갑시다






어떤 한 사람이 포켓몬을

준다고 하네요






캬~

1세대 스타팅 포켓몬 중 하나인

파이리 득템!!


피카츄 못지않게 많은 사랑을

받고있는 포켓몬이죠





포켓몬을 받았으면

이제 우측으로 걸어갑시다





여기에 사람들이 잔뜩 대기하고 있네요


ㄷㄷ 무서워라










그렇게 강하지는 않지만

트레이너들이 많기에

체력 관리를 하시면서

진행하세요


체력관리가 잘 안된다면

센터를 자주 갔다 오는것도

좋아요





집이 한 채 있네요

들어가보죠








피카츄가 신기해 하네요





포켓몬이 말을 합니다 ㄷㄷ

자신은 사람인데

실험하다가 포켓몬과

몸이 바뀌었대요


그런데 다시 몸을 바꾸려면

밖에서 스위치를 눌러야 해서

혼자서는 도저히 몸을 원래대로

못바꾼다고 도와달라고 하네요





피카츄는 계속 신기해 합니다





스위치를 눌러줍시다





캡쳐는 미처 하지 못했지만

피카츄가 깜짝 놀라는 모습이 나옵니다


이수재라고 PC에 포켓몬을 전송하는

장치를 만든 사람이라고 하네요


고맙다면서 배 티켓을 줍니다





아직도 놀라서 움직이지 못하는 피카츄

어서 가자 갈길이 멀다





지름길로 돌아가도록 하죠





아까 왔던 길이 아닌

밑으로 갑니다









포켓몬센터 도착


이제 체육관 관장과

한판 붙어야 하니깐

정비를 해줍니다


포켓몬 레벨은 굳이

많이 올릴 필요 없어요


블루 시티 체육관은

물타입 포켓몬을 사용하기에

진피카무쌍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