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선택약정할인 25% 간단히 신청하기


 안녕하세요. 요즘에는 남녀노소 누구나 대부분 사람들이 휴대폰을 하나 이상은 꼭 가지고 있을겁니다. 스마트폰이 보급화 되고 휴대폰으로 인터넷을 하는게 보편화되면서 휴대폰 요금이 예전에 비해 정말 많이 비싸졌죠. 그래서 한 달에 한번씩 내는 휴대폰 비용이 부담감으로 크게 다가오는 분들도 많이 계실겁니다.


 기존에 선택약정할인제도를 통해 요금에서 20%를 할인받던 제도가 최근 25%까지 할인율이 올라갔습니다. 마침 제 휴대폰의 2년 약정이 끝났는데 아직은 휴대폰이 쓸만해서 1년간 더 쓰려고 선택약정할인을 신청해 보았는데요. 생각보다 어렵지 않게 T월드에서 선택약정할인을 신청할 수 있었습니다.


 그럼 지금부터 SKT 이용자들의 선택약정할인제도를 신청하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KT 선택약정할인 간단하게 신청하는 방법



 1.

 아래의 링크를 통해 T월드 홈페이지에 접속합니다.





[ T월드 홈페이지 메인 화면 모습 ]




 2.

 우측 상단의 돋보기 모양을 클릭해 선택약정할인제도를 검색합니다.





 3.

 상품에서 선택약정할인제도를 클릭합니다.





 4.

 아래에서 선택약정할인제도에 대한 혜택과 정보, 주의사항 등을 잘 읽어본 후 위쪽에 있는 서비스신청 버튼을 클릭합니다.


[ 데이터 요금 종류에 따라 신청이 되지 않는 것도 있다고 한다 ]




 5.

 12개월24개월 중 선택약정 할인기간을 선택하고 이용약관에 동의다음 버튼을 클릭합니다.


[ 중간에 휴대폰 바꿀 수도 있을 것 같다면 12개월로 하는게 좋다 ]








 6.

 약정기간, 약정일, 만료일을 확인한 후 하단에 신청 버튼을 클릭해 약정할인 프로그램을 신청합니다.





 7.

 SK텔레콤 SMS 인증공인인증서 인증 중 하나를 선택해 본인인증을 실시합니다.





[ SMS 인증 화면 모습 ]




 8.

 본인인증을 마치면 약정할인 프로그램 신청이 완료됩니다. 정할인 프로그램을 다시 한번 확인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