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타잔 게임 공략 - 10. Journey to the Treehouse






이번 스테이지는

되게 어둡나보네요


밤에 시작합니다






밤이여도

타잔이 있는 정글은

밝습니다


반딧불과 달빛이

이렇게나 밝혀주네요






아이 C


시작하자마자

열매를 던지는 몽키들






으아아아


위로 편하게 가려다가

나뭇가지 밟았다 떨어짐ㅠ






아놔

왜케 애들이 약해


나무를 밟는 족족

낭떠러지로 함께

떨어질 수 있으니

점프하면서 얼른 탈출합시다






여긴 물 속으로

빠질 일은 없으니

걱정 안하셔도 되요


앞에 저놈만 점프해서

피해가 줍시다


화난다고 열매 던져도

안죽으니 피해갑시다






음..

낭떠러지가 좀 많네?






아놔

또 부숴지냐






으아앙







밤이라 피곤한가봐요


얘는 엉덩이를 때려야

그제서야 움직입니다






아 ㅈㅅ






이번 스테이지는

이렇게 낭떠러지와

줄기가 많아요


떨어지지 않게

잘 잡고 넘어갑시다








살벌하네


까딱 잘못하면

떨어져요






여기선

꼭 이걸 밟고 점프해야

줄기를 잡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많이들 헷갈리실듯








와 진짜 많네


복붙한줄


이런 구간 많이 나와요

적응합시다






뭐... 뭐지??

처음 보는 적들인데






???






뭐지?


배경화면인가;;






밟아봅시다







얘도 봉봉이였네 ㅋㅋ







아이씨

저리 꺼져 ㅡㅡ


되게 귀찮게 구네







이런곳도 있어요


참고합시다







항상 게임에 나오는 이런 구간은

평범하지가 않지






조심히 점프해서 넘어갑시다


다들 예상하시는 것처럼

바닥이 무너집니다






저렇게 미리 무너져

있는 곳도 있습니다


어두워서 잘 안보여요 조심






으아앙

살려줘










휴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했습니다






어라?

이번엔

처음보는

보너스게임입니다






코끼리에 타잔 친구가 타고있고

고릴라가 쫓아오네요






아 컨트롤 미스

부딪혔다 ㅠ






오잉?






아 실수 실수


바위에 부딪혔다....


어라 밀어버리네






으아악

위에서 바위가 굴러내려오네


아놔ㅡㅡ






ㅋㅋㅋㅋㅋㅋ

바위도 파괴하고 가네 ㅋㅋ


보너스 게임이 꽤나 어려워 보이지만

지금까지 했던 보너스 게임 중

가장 난이도가 쉬운편에 속합니다


장애물 따위는 다 파괴하고 가므로

우리를 막을 것은 아무것도 없으니

그냥 쭉 진행하시면 됩니다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했습니다


이번에는 지금까지 했던 것 중

가장 음산한 분위기가 나고

특히 낭떠러지가 매우 많아서

까딱 실수 한 번 하면

골로 가는 스테이지였습니다

(캡쳐하다가 많이 죽었어요 ㅠ)


스테이지 길이도 긴편이라

공략도 길어졌네요


처음 하는 분들은

떨어지지 않으려고 노력하느라

쫄깃한 느낌도 들 것입니다


스테이지가 어두워지는걸 보니

끝판왕에 가까워졌나봅니다


그럼 다음 공략에서 뵙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