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타잔 게임 공략 - 9. Campsite Commotion







자 이번 스테이지에서는

본격적으로

타잔이 사람들을

만나게 됩니다






첫 스타트 지점에서






뒤로 갈 수 있습니다






위에 뭔가 있는거 같은데






이렇게 줄기에 

매달릴 수 있는

곳이 있네요






야생 멧돼지들이

난리를 치고 있네요


잘 피해서 갑시다







저번 스테이지처럼

부술 수 있는 상자들도 있습니다






저리 비켜

죽어


으아앙


사람은 절대

쓰러뜨릴 수 없어요

ㅠㅠ






이건 뭐지






폴짝






으응?







저번 스테이지의

점프대와 비슷한 거라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건 수동이라는 것이

다른점이긴 하지만..







친구도 하는거 나는 못하겠어?


이렇게 나무 판자 위에서

점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동물 무게도 버틴

천막이라 그런지

사람이 올라가도

안찢어집니다






ㅋㅋㅋㅋㅋㅋㅋ

저 아저씨들 바보들인가

저렇게 서로 밀고 있으면 어떻하냐 ㅋㅋ







끔찍한 장애물이네요


잘 피해서 지나갑시다


이번 스테이지에서

어려운건 이런 장애물밖에

없을겁니다







로프에 매달려

점프할 수도 있구요






이렇게

위로 올라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자..잠깐?


뭔가

갑자기 서늘한데ㅡㅡ



상자가 떨어지는 구간도

있습니다 조심합시다

상자 안에 먹을 것도 있어요

잘 피한 후 득템해주십니다






아놔 이 아저씨들이 증말?


술통 굴리는 아저씨도 있습니다






앞뒤로 왔다갔다하는

상자만 조심하면

이번 스테이지는

무척 쉽게 클리어할 수 있을거에요






이번 보너스게임은

바로 저번 스테이지의

보너스 게임과 같은겁니다







그냥 시간 다 할때까지

신나게

동전을 모아주시면 됩니다


이제 다음 스테이지부터는

난이도가 꽤나 올라가니

기대하셔도 좋을 겁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