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타잔 게임 공략 - 8. Trashing the Camp






저번에

우린 되게 긴박했는데

이 친구....

뭔가 즐거워보이네요






이번엔 타잔 친구로

플레이하게 됩니다


시작부터

정말 산만하네요


쟤들도 우리들의 동료지만

닿으면 체력 깎이니(ㅡㅡ)

잘 피해서 가줍시다






상자 위에 올라가면

이렇게 흔들리는 상자들이

있을겁니다







이렇게

부술 수 있어요






저 고릴라는 뭐하냐 ㅋㅋㅋ

상자 겁나 좋아하네 ㅋㅋㅋ


ㅈㅅ


닿으면 아파요

조심해서 갑시다;;







방향키 아래를 클릭해서

몸을 숙인다음






이렇게 아래로 

지나갈 수 있습니다


그냥 테이블 위로

지나가도 되지만요






여기서 진행을 못하는

분들이 많을꺼에요


어릴때 저도 많이 헤맸었고

주위에서도 이 곳에서 막힌 사람들이

꽤나 많아서...




막다른 곳을 지나가기 위해서는


이 곳에 가만히

서있으시면...






저 어린 친구가

자기 체중을 실어

점프를 합니다







와우~!!


엄청 높게 멀리

날아갈 수 있어요


어릴때 이걸 몰라서

한 몇 달동안 헤맸었다는.. ㅠㅠ







천막 위에서는

점프가 가능합니다


봉봉 타는줄






입체감 보소 ㄷㄷ






이런 판자 위에서

점프키를

꾹 누르고 있으면






이렇게 높게 점프가 가능합니다

이런 판자가 앞으로도

많이 나올테니 꼭 알아둡시다






아래로 지나가면

또 다른길이...







매달려서 올라가는 것도 가능합니다







작은 천막(화장실인가)도

점프가 가능합니다!


안무너지니 걱정마세요 ㅋㅋ






쟤는 뭔데 물건을 저렇게 

마구 던지고 있냐


저거 맞으면 너무 아프니깐

조심히 지나갑시다


한 대 때리고 싶다 ㅡㅡ






어 이 코끼리는?


타잔 어릴 때

가끔 등장했던

작은 봉봉이.. 아니

작은 코끼리가

이렇게 컸네요







코끼리가 성장한 만큼

밟을 곳도 넓어졌네 ㅋㅋ








이렇게 매달려서 올라가면

이번 스테이지는 끝이 납니다







보너스 게임도

이 친구가


이 친구.......

은근 출연 많이 하는거 보소






이번 보너스게임은 별 거 없습니다

시간이 끝날 때까지

동전을 많이 모으면 됩니다


딱히 방해꾼은 없고

종료 지점도 없기 때문에

시간이 다 할때까지

열심히 동전을 모읍시다



이번 스테이지는

분위기와 등장하는 동물들로 인해

꽤나 발랄한 느낌을 받는데

저번 긴박한 스테이지와

더 비교되면서

밝은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습니다


그럼 다음 공략에서 계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