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타잔 게임 공략 - 7. The Baboon Chase






그림만 봐도

뭔가 긴박해 보입니다






시작하자마자

원숭이들에게 쫓기네요


어린 타잔 시절 코끼리한테

쫓기던 느낌과는

또 다른 느낌입니다


이번엔 좀 더 긴박한 느낌이 들어요






나무 뿌리는 가볍게 점프해 주시고






나뭇가지도 아프니깐

피해줍시다






야 임마 저리 비켜

지금 바쁘다






확실히 코끼리한테

쫓기던 때와는 다르게

컨트롤이 좀 더 요구됩니다


여기저기서 튀어나오는 야생 동물들과

나뭇가지, 뿌리들 때문에

매우 혼란스럽습니다






엉덩이가 빨간 놈이

나무 위에서 열매도 던져요 ㅡㅡ

지가 저격순가






아니 뱀도 있네

별게 다 방해하네






언덕도 있구요






절벽도 있습니다

야생 원숭이가 한 마리 튀어나오니

타이밍 잘 잡아서 점프해야 됩니다


이곳에서 많이들 죽으실듯 ㅠ







여기도 절벽

나무 줄기를 잘 타고 갑시다


여긴 어렵지 않아요








막다른 길에 다다르자

구세주의 등장


항상 위기의 순간에 등장하는

왕자님 ㄷㄷ


일찍좀 나타나면 안되나






많이 해 본 바로 그

정글 미끄럼틀이네요






평소 하던거랑 별 차이가 없네요


가볍게 점프






장애물도 잘 피해주시고






등에 엎고 있어도

숙이면 잘 통과됩니다






아니

원숭이들이 앞에서도 오네ㅡㅡ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야 이거 완전 사기템 아니야

정글 최고 완소템인데?


Shift키를 누르면

우산을 펼칠 수 있습니다






내 앞길을 방해하지 마라






어이 비키라니깐

ㅂㅂ







한 순간도 쉴 틈이 없어서인지

스테이지를 클리어하고 나면

되게 짧다고 느껴지실 겁니다


지금까지 했던 것 중 가장

스릴있던 스테이지였습니다






음 보너스게임은

또 이거네






이제 정말 지긋지긋하게 타봐서

다들 눈감고도 하실 수 있겠죠?







뭐 추가된 장애물 같은건 없어요

그냥 하던데로 하시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