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마는 게임을 숨겼다3 공략 - 6. DAY16, DAY17, DAY18






안녕하세요


게임기 숨겨있는 패턴이

점점 다양화 되가는데

난이도가 그렇게

어렵지는 않았는데

이번에도 그리 어렵지는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DAY18 스테이지가

좀 어려웠던거 같습니다


물론 몇 번 하다보면

클리어 가능한 정도입니다


그럼 바로 공략 시작해 보겠습니다








DAY16부터 시작합니다








냉장고를 열어보고 싶었는데

전자레인지에

얼굴이 ㅎㄷㄷ


오른쪽으로 넘어갈게요








옷장밖에 없네요


옷장을 열 수 밖에 없네요 ㅋㅋ








냉장고에 있을 수박이 왜 여기에?


누가 냉장고에 숨기 위해

냉장고에 있던걸 여기다 옮겨놨나








어쨌든 수박 획득!








다시 왼쪽으로 넘어갑시다








테이블에다가

수박을 올려놓읍시다


더워서 먹을려고

그러는거 아니에요 ㅋㅋ;;








수박을 연타로 터치 ㄱㄱ








아니 왜 손가락으로

수박이 쪼개지는데 ㅋㅋ


그것도 그건데

수박 안에는

어떻게 게임기를

넣어놓은거지 ㅋㅋ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는

가볍게 클리어!


이번 스테이지는

함정이 한 개 밖에 없어서

누구나 가볍게

클리어 가능했을 겁니다














DAY17 시작하겠습니다








이번에 넌 뭐냐 ㅡㅡ


하긴

투우소며 기린이며 코끼리며

별에 별게 다 집에 있었는데

펠리컨 정도야 뭐


일단 냉장고나 살펴봅시다








저 꽁치는 뭐야








꽁치 획득!








누가봐도

저 펠리컨이 좋아할만한

물고기일듯


꽁치를 냉장고 앞

빈 공간에 던져줍시다








좋다고 달려드는고만


어? 근데 펠리건 입 사이에

뭔가가 보이는데...


이거 공포게임인가?








얼른 게임기나 줍고

도망갑시다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이번 스테이지들은 쉬는 타임인가

다 쉽네요 ㅎㅎ














자 클리어 속도가 빨랐네요


바로 DAY18로 넘어갑시다








마술사가 등장했네요


저 게임기 숨기겠지?








이런거 안좋아함








저기 안에 있으면

너무 쉽겠죠


오른쪽으로 넘어갑시다








옷장에 너무 대놓고

숨어 계시는데... ㅎㄷㄷ


근데 전등과 서랍 열어봐도

아무것도 없어요


ㅠㅠ


한번 옷장 열어봅시다








옷장 열려고 하는 주인공


근데 뒤에 저건 뭐지?


옷장 열기 전에

얼른 터치해줍시다








자기도 모르고 있었던듯








이렇게 이번 스테이지도 클리어!


이번 스테이지들은 대체적으로

방해요소도 별로 없어서

손쉽게 클리어가 가능했을거에요


DAY18 같은 경우에는

방해 요소가 별로 없었지만

엄마가 보이는 옷장을

한번 살펴봐야 한다는 것 때문에

클리어 하는데 시간이

좀 걸렸을 수 있지만

대체적으로는 방해요소가 많지 않아

쉽게 쉽게 클리어 가능했을 겁니다


그럼 다음번에는

DAY19부터 공략해 보겠습니다